나들이 갈까/아기랑 나들이 & 아기랑 갈만한 곳

평택 가볼만한 곳,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니언파크 추천해요!

꼬소미 2022. 8. 1. 21:27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평택 가볼 만한 곳,
캐니언 파크 소개할게요 ^^

캐니언 파크는 도심 속 실내
동물원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하고 데이트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가족 나들이로 추천해요 ^^

캐니언 파크는
경기 평택시 비전 5로 10 센트럴 돔 3층
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3층으로 올라가면 되세요~
주차장이 넓어서 너무 편하더라고요!

3층으로 올라오면 캐니언 파크와
키즈카페 등 여러 가게가
있는데 아이들과 하루 종일 시간 보내기에
좋을 것 같았어요~

캐니언 파크로 입장해볼게요^^
두근두근
입구에서 매표를 하거나
온라인 예매 발권을 해서 들어가면 되세요~

36개월 미만 아기들은
등본을 준비하면 무료입장이에요 ^^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이니
참고하세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핼러윈 느낌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ㅎㅎ
어린아이들은 엄청 무서워할 수도 있어요~
저희 아기도 울먹울먹 해서 안아서
빠르게 통과했어요 ㅎㅎ

핼러윈 의상으로 입고 와서
기념사진 찍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몇 개의 문을 통과하면 동물 친구들이 나와요~!

도심 실내에서 동물을 보고 먹이 체험을
할 수 있다니 ㅎㅎ 생각보다 규모도 컸어요~
기대 안 하고 갔는데 재밌더라고요!

귀여운 앵무새도 손에 올려볼 수 있고
다양한 체험들이 곳곳에 있어요~

체험 사료 자판기에서
사료를 사서 다양한 동물들에게
먹이 체험을 할 수 있어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활발하게 노는 친구들도 많았지만
꿀잠을 자는 친구들도 꽤 많았어요 ㅎㅎ

너무 여리여리 귀여운 꽃사슴 ㅎㅎ
아기가 좋아하고 한참을 쳐다봤어요~

먹이 자판기에는 항상 사람들이
줄을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
그래도 평일에 다녀와서 한가하게
구경했어요!

어떤 먹이 체험이 가능한지
옆에 표지판으로 안내문이 나와있어요~!

꿀잠 중인 사막여우 친구~
너무 귀엽게 자고 있네요~
안쓰럽게 보이기도 했어요 ㅠㅠ

먹이 체험을 할 때는 위생 장갑을
끼고 체험 도구를 사용하면 되세요~!

아기가 신기해하던 거북이!
바로 옆에서 움직이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인기가 많던 앵무새 친구들!
여러 가지 체험도 가능하고
사진도 찍고 앵무새들이 머리도 올라가고
아주 바쁘세요 ㅎㅎ

꿀잠 중인 악어 친구~
어린 악어였는데도 무시무시한
아우라가 느껴져요~

여러 동물들이 곳곳에 있고
아이들이 체험하면서 놀이할 수 있는 곳도
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
기념 스티커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

중간 정도 오면 간단한 스낵바가 있어서
간식도 먹고 쉴 수 있는 곳이 있어요 😋

실내이지만 꽤 많은 동물들이 있어서
놀랐어요~ 하지만 실내인 만큼 조금
덥기도 했어요~! 😬😬

먹이 체험 시 주의 표지만이 있어서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어요~
저도 순한 친구들에게만 먹이 체험을 했어요^^

그리고 아이들과 탈 수 있는
보트가 있었어요 ㅎㅎ 2천 원의 행복!
아기가 어려서 도전하진 못했지만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반짝이는 조명들이 있어서
더 재밌을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엔 기념품 가게와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정글짐과 대형 방방이가
있어서 신나게 놀고 왔어요!


하루 종일 재입장이 가능해서 아이들과
점심 먹고 또 신나게 놀 수 있어요 👍🏼

주말에는 조금 붐빌 것 같지만
도심에서 이렇게 동물들을 가까이 보고
먹이 체험도 할 수 있어서 재밌더라고요!

이색 데이트
커플들도 많이 찾아오는 것 같았어요~

평택 가볼 만한 곳,
평택 캐니언 파크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2022.07.31 - [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 안성 스타필드 맛집 [게이트 나인] 타이 음식점 쌀국수 추천해요!

안성 스타필드 맛집 [게이트 나인] 타이 음식점 쌀국수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안성 스타필드 맛집 게이트 나인 소개할게요~! 타이 음식점이고 정말 찐맛집이더라고요 😋 게이트 나인은 스타필드 2층 잇토피아 입구에서 오른쪽에 위

ggosomi.tistory.com

2022.06.23 - [나들이 갈까/아기랑 나들이 & 아기랑 갈만한 곳] - 수원 가볼만한 곳, 광교 아쿠아플라넷 데이트&가족 나들이 추천해요!

수원 가볼만한 곳, 광교 아쿠아플라넷 데이트&가족 나들이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수원 가볼만한 곳 광교 아쿠아플라넷 소개할게요 ^^ 주말에 가족 나들이로 다녀왔는데 너무 재밌게 잘 보고 왔어요!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합니다! 이제

ggosom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