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아기랑 나들이 & 아기랑 갈만한 곳

소노벨 천안 오션어드벤처, 천안 워터파크 솔직 후기!

꼬소미 2022. 8. 5. 23:09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7월에 다녀오고 한참 후에 쓰는

소노벨 천안 오션 어드벤처 후기예요 ㅎㅎ

너무 더운 8월

매일 물놀이가 생각나는 요즘이에요

7월 주말에 소노벨 천안 오션어드벤처를

방문했어요~

 

 

소노벨 리조트가 함께 있어서

가족 여행, 휴가에 놀기에 좋을 것 같아요~

 

주차장이 아주 크고 넓지만!

주말은 너무 붐벼서 일찍 준비해서

나가야 할 것 같아요 ㅎㅎ

 

오션 어드벤처를 이용하려면

지하 1층에 주차를 하고 가는 게

제일 빨라요!

 

그리고 1층에는 다양한 식당과 마트,

키즈 클럽이 있어서

리조트답게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지하 1층으로 가면

이렇게 크게 입구가 나와요~!

여기서 매표를 하고 들어가요

 

오션 어드벤처 운영시간이니

참고하세요 ^^

오후 6시까지라서 서둘러서

놀아야 할 것 같아요~~

 

입구에서 워터파크 전용 마스크를

판매하고 있어요~

소노벨은 모두 마스크 착용이 의무라서

구매하는 것이 좋아요!

 

어트랙선 운영현황이 안내되어 있어요 ㅎㅎ

하지만 주말은 거의 무의미...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ㅎㅎㅎㅎ

뭘 탈 수 없을 것 같아요..

 

37개월 미만 아기는

등본을 확인하고 무료입장이 가능해요~

아기와 두 번째 워터파크라서 기대가 됐어요 ㅎㅎ

 

열쇠를 차고 입장해요~

여기서 입장하기 전에 꼭

코인 띠지를 충전하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

 

입장 전에 충전 안 했다가 다시 나와서

충전했어요 ㅠㅠ 이 부분이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다른 곳은 거의 후불제인데

소노벨은 선불로 충전해서 이용해야 해요

정산도 퇴장해서 기다려서 카드 취소....

너무 힘들었어요

 

 

 

워터파크 입장 전에

필요한 튜브나, 수영복을 

구매할 수 있고 워터파크 안에도

판매하는 가게가 있었어요~

 

실내, 실외 들어가자마자

이곳은 어디인가 ㅎㅎㅎㅎ

정말 사람들이 너~~~~ 무 많아요

 

다들 입장하시면서 놀래서 들어오세요 하하

주말 워터파크는 비추입니다...

그래서 사진도 못 찍었어요 멘붕 ^^

 

실내는 도저히 숨쉬기 힘들정도로

사람들이 많아서 덥고 복잡해요 ㅠㅠ

 

카바나, 썬배드 등 렌털을 해서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목욕탕 타월도 구매해야 해요

미리미리 준비하셔야

빠르게 씻고 나갈 수 있어요 ㅎㅎ

 

구명조끼 렌탈은 필수!

정말 더웠던 주말이라서

천안 사람들이 다 모여있는 줄 알았어요 ㅎㅎㅎ

 

 

도저히 사진은 불가능 ㅎㅎㅎ

그냥 얼른 즐기고 집에 가고 싶었어요 하하

무모했던 주말 워터파크...

그래도 놀만했던 아이들 놀이터에서

잘 놀다가 왔습니다 ㅎㅎㅎ

아기만 행복하면 되니까요!

 

이 사진은 나오면서 찍어봤어요!

재밌어 보이던 유수풀은 근처에도 못 갔어요 ㅎㅎ

 절대로 주말에는

재시도를 못할 것 같아요 ㅠㅠ

아쉬웠던 소노벨 워터파크 ㅠㅠ

 

소노벨 천안 오션 어드벤처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2022.07.01 - [나들이 갈까/아기랑 나들이 & 아기랑 갈만한 곳] - 아산 가볼만한 곳, 아기랑 다녀온 도고 파라다이스 후기!

 

아산 가볼만한 곳, 아기랑 다녀온 도고 파라다이스 후기!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아산 가볼 만한 곳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소개할게요! 저는 14개월 아기와 다녀왔어요~ 워터파크는 아기와 처음이라 걱정 반 설렘 반으로 출발했습

ggosomi.tistory.com

 

2022.08.01 - [나들이 갈까/아기랑 나들이 & 아기랑 갈만한 곳] - 평택 가볼만한 곳,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니언파크 추천해요!

 

평택 가볼만한 곳,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니언파크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평택 가볼 만한 곳, 캐니언 파크 소개할게요 ^^ 캐니언 파크는 도심 속 실내 동물원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하고 데이트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가족

ggosom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