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아기랑 나들이 & 아기랑 갈만한 곳

천안 아이와 가볼만한 곳, 챔피언 키즈 카페 후기!

꼬소미 2022. 8. 14. 21:03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천안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챔피언 키즈 카페 소개할게요~!
아산 퍼스트 빌리지에 위치하고 있는
챔피언이에요! 😊

계속되는 장마에 아기가 너무
답답해하는 것 같아서
비 오는 날 다녀왔어요~!
도착해보니 아무도 없었던 날 ㅎㅎ
2층 입구에서 입장표를 결제하고
들어가면 되세요~

신발은 신발장에 넣어두고
입장해요^^
엄마 아빠를 위한 안마 의자도 있어요~
언젠간 여유롭게 할 수 있겠죠?? 😬

생각보다 넓은 공간이었어요~
플레이짐이 크게 자리 잡고 있고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게
안전한 매트가 깔아져 있었어요~!

아이들인 신나게 놀려면
적어도 5세는 돼야 할 것 같아요 ㅎㅎ
저희 아기는 너무 어려서
많은걸 하진 못했어요~

큰 볼풀장이 있어서
여기서 아기랑 공 던지면서 놀았어요 ㅎㅎ
스크린에 공을 던지면서
게임을 할 수 있어요~!

입장 시 논슬립 양말은 필수예요~!
그리고 챔피언 어플을 이용하면
여러 가지 할인 혜택이 있다고 해요^^

아이들 정서에 좋은 편백 놀이!
예전부터 해주고 싶었는데
집에선 힘들더라고요
여기서 마음껏 놀았어요 ㅎㅎ!

모래놀이 장난감들이
있어서 담고 쏟고 무한반복이에요 ㅎㅎ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곳!
커다란 트램펄린이 있어요 😆
조명도 화려하게 나오고
음악도 있어서 신나게 뛰어놀았어요!

그리고 마켓 놀이도 있었어요~
아이들이 한바탕 놀고 가서
모든 재료들이 뒹굴고 있더라고요 ㅎㅎ

카트를 끌고 와서
하나씩 담고 가르쳐주면서
놀아주기 좋았어요
🍎🍌🍊🍓🍇🍋

주방 놀이는 생각보다
장난감이 많이 있진 않았어요~

남자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은 곳이에요 ㅎㅎ
아무래도 플레이짐을 못하니
아쉽긴 하더라고요 🥲
좀 더 커서 다시 와야 할 듯해요 😆

한쪽에 매점이 있어서
아이들 간식을 먹일 수 있어요~!
외부 음식은 반입 금지예요~

간단한 스낵, 사탕, 아이스크림,
과자, 솜사탕, 젤리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엄마 아빠를 위한 커피와 음료,
든든한 간식도 있어서
이용하기 좋았어요~!

자리도 넉넉하게 있었고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이 날 아이에게 솜사탕을
처음 먹여봤어요 ㅎㅎ
뛰어놀았으니 당 충전!
저도 에이드로 충전했어요 😋

기저귀 갈이대가 준비되어 있고
화장실이 옆에 있어요~

한쪽에는 정수기와 비상대피
안내도가 있어요~ 😊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쾌적해서
걱정 없이 잘 놀다 왔어요!
매점과 안마의자 등 편의 시설이
있는 부분이 좋았지만
아이가 너무 어려서 아직은
많은걸 즐기진 못해서 아쉬웠어요~
좀 더 커서 다시 가는 걸로 😬

천안 키즈 카페,
아산 퍼스트 빌리지 챔피언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2022.08.05 - [나들이 갈까/아기랑 나들이 & 아기랑 갈만한 곳] - 소노벨 천안 오션어드벤처, 천안 워터파크 솔직 후기!

 

소노벨 천안 오션어드벤처, 천안 워터파크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7월에 다녀오고 한참 후에 쓰는 소노벨 천안 오션 어드벤처 후기예요 ㅎㅎ 너무 더운 8월 매일 물놀이가 생각나는 요즘이에요 7월 주말에 소노벨 천안 오션어드

ggosomi.tistory.com

 

2022.07.01 - [나들이 갈까/아기랑 나들이 & 아기랑 갈만한 곳] - 아산 가볼만한 곳, 아기랑 다녀온 도고 파라다이스 후기!

 

아산 가볼만한 곳, 아기랑 다녀온 도고 파라다이스 후기!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아산 가볼 만한 곳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소개할게요! 저는 14개월 아기와 다녀왔어요~ 워터파크는 아기와 처음이라 걱정 반 설렘 반으로 출발했습

ggosom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