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아기랑 나들이 & 아기랑 갈만한 곳

용인 가볼만한 곳, 기흥 이케아 나들이 추천해요! (미드솜마르 세일)

꼬소미 2022. 7. 17. 12:13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용인 가볼 만한 곳
기흥 이케아 소개할게요 ^^
정말 오랜만에 다녀와서 너무 재밌게
쇼핑하고 구경하고 왔어요~!

주말인데 비도 오고 그래서
이케아 나들이로 정했는데
도착하니 날씨가 쨍! ㅎㅎ
그래서인지 북적이지 않고 쾌적하게 쇼핑했어요!

주차장이 총 3층으로 되어있어서
자리도 넉넉하고 편리해요~!

이케아 오면 구경하기 전에 너무 설레지 않나요~
이번에 집 리모델링을 앞두고
구경하러 와서 더 재밌게 봤어요!

이케아 어플을 다운받아서
쇼핑하면 더 편리하게 할 수
있네요 ^^
제품 재고 확인 굿굿!

지금 이케아는 미드 솜마르 세일중이에요
스웨덴에서 가장 큰 여름 축제 기간이라서
이케아도 세일을 하고 있나 봐요!


두둥 ㅎㅎ
화살표를 따라서 쇼룸 구경을 시작해요!

오랜만에 왔더니 쇼룸도 다 바뀌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인테리어 팁도 얻고
기분전환도 해요 🥰

이케아 유명 템들이 하나씩 보이네요!
수납, 아기자기한 소품들은
이케아가 최고인 것 같아요~


아기를 키우고 있어서인지
아기자기한 곳에 시선이 가요 ㅎㅎ
노랑 벽 정말 로망인데 질릴까 봐 망설여져요
쨍한 노랑 벽지 너무 예쁘네요!

구경하는 사람들이 계셔서
사진 각도가 ㅎㅎ 아쉽네요
여름 여름 한 라탄 소재도
너무 예뻐요~

빨간 하튜 쿠션~
귀여운 사진 촬영용 소품으로 딱이네요 ㅎㅎ

의자들이 앙증맞아 보여요 ㅎㅎ
흔들의자가 유난히 편해 보여요~

여기저기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협탁들도 보이네요!
이케아 세일 중이라서 저렴하게
득템 할 수 있어요~

인테리어의 차분한 느낌과 화사한 느낌
여러 가지를 한 번에 볼 수 있어서
취향을 알아보기에 좋아요 ^^

쇼핑백을 카트에 걸고 이것저것 담다 보면
저 큰 쇼핑백이 가득가득 차는 마법을
볼 수 있어요 ㅎㅎ

집에서도 잘 사용 중인 아이템 1 ㅎㅎ
반가워서 한 컷 찍어봤어요 ㅎㅎㅎ추천~

새로 보이는 카페 스타일 인테리어도
돋보였어요 ㅎㅎ 노란색이 아른아른

정말 카페처럼 아기자기하게
꾸며놨네요! ㅎㅎ

국민 템은 일단 찍고 봐요 ㅎㅎㅎ
집에서도 잘 사용 중인 아이템 2

올 화이트로 리모델링할 예정이었는데
자꾸 색감 있는 벽지가 눈에 들어와요 ㅎㅎ
고민이 시작되네요 ㅎㅎ

사진 각도가 아쉽...
아기방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ㅎㅎ
공주 공주 느낌이 너무 예뻐요~


국민템 안녕 ㅎㅎㅎ
아기 크면 사러 올게~

귀여운 아기방 구경까지 마치면
인형들이 나와요 ㅎㅎ
아기들 웃음소리가 가득한 곳!



이번에는 공룡 시리즈인가 봐요
공룡들이 쳐다보고 있어요 ㅎㅎㅎ
뭔가 귀여운 걸 기대했는데 너무 무섭게 생겼어요..
아쉽지만 패.. 스 🥲



이런 아기자기한 장난감을
원했어요 ㅎㅎ
기차놀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가격도 착하고 다른 시중에서 판매하는
상품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좋네요!

귀여운 전면 책장!
침대 옆에 두면 딱일 것 같아요~

수납할 수 있는 건 무조건
담고 봐요 ㅎㅎ

귀여운 아기 소품들까지
구경을 마치면 드디어
식당이 나와요!

메인 메뉴, 어린이 메뉴 등
적당한 양과 가격으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주말인데도 한가해서 편하게
끝쪽으로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

이케아 김볶은 참을 수 없죠 ㅎㅎ
돈가스도 엄청 두툼하고 맛있었어요~

가볍게 식사를 하고 쇼핑을 계속해요 ㅎㅎ
아기가 고른 하트 조명!
엄마도 마음에 들어~ㅎㅎ
우리 집으로 가자~~~

인테리어 하기 좋은 인조 식물들도
보이네요~!

셀프 검색대를 이용해서
원하는 물건을 빠르게 찾아볼 수 있어요~

파라솔 갖고 싶다..
아니 테라스... ㅎㅎㅎ

길었던 쇼핑을 마치고 셀프 계산대로!

블루 백을 구매해서 담아서 가면
편리해요~

가구들은 이케아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되세요 ^^

이케아 패밀리 가입하고
여러 가지 혜택을 받아서 쇼핑하면
더 알차게 쇼핑할 수 있어요 ^^

이케아 미드 솜마르 세일중이라서
나들이 겸 구경하면서 득템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것 같아요~😊

기흥 이케아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2022.06.23 - [나들이 갈까/아기랑 나들이 & 아기랑 갈만한 곳] - 수원 가볼만한 곳, 광교 아쿠아플라넷 데이트&가족 나들이 추천해요!
2022.06.21 - [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 갤러리아 광교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

갤러리아 광교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갤러리아 광교점 아웃백 스테이크 소개할게요^^ 아쿠아리움에서 구경하고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먹으러 갔어요! 주말이지만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갈

ggosomi.tistory.com

수원 가볼만한 곳, 광교 아쿠아플라넷 데이트&가족 나들이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수원 가볼만한 곳 광교 아쿠아플라넷 소개할게요 ^^ 주말에 가족 나들이로 다녀왔는데 너무 재밌게 잘 보고 왔어요!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합니다! 이제

ggosom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