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아기랑 나들이 & 아기랑 갈만한 곳

수원 가볼만한 곳, 광교 아쿠아플라넷 데이트&가족 나들이 추천해요!

꼬소미 2022. 6. 23. 00:12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수원 가볼만한 곳
광교 아쿠아플라넷 소개할게요 ^^
주말에 가족 나들이로 다녀왔는데
너무 재밌게 잘 보고 왔어요!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합니다!



이제 아쿠아 플라넷 소개할게요 ^^

광교 아쿠아플라넷은 갤러리아 광교 파사쥬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갤러리아 백화점 주차장 또는
포레나 광교에 주차 가능해요
저는 포레나 광교에 주차했어요
아쿠아리움 관람시 2시간 무료이며
시간 초과시 10분 단위 400원 추가됩니다

아쿠아플라넷 표지판이 있어서
주차는 쉽게 할 수 있었어요
그래도 주차장이 약간 미로식으로
복잡하긴 해요

주차를 하고 전용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면
빠르게 갈 수 있어요 ^^

지하 1층으로 도착했어요
아쿠아플라넷, 카페, 쇼핑몰 등이
위치하고 있어요 ^^

주말이라서 아쿠아플라넷 앞에
대기하는 손님들이
꽤 있었어요!

아쿠아플라넷 프로그램 시간 안내표입니다
가실 때 참고하세요 ^^
아쿠아 요들송, 버블쇼, 매직쇼,
생태설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어서 아이들과 나들이 하기
좋을 것 같아요!

두근두근
입장해봅니다
오랜만에 아쿠아리움에 들어서니
설레더라고요!
아쿠아리움만의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제일 먼저 반겨주는 거북이!
다들 거북이가 너무 가만히 있어서
모형인지 아닌지 얘기하시더라고요 ㅎㅎ
갑자기 헤엄쳐서 다들 환호성을 ㅎㅎㅎ

거북이의 성정과정이
옆에 설명되어 있어요!
아이들과 얘기하면서
공부하기 너무 좋은 장소예요 ^^

열심히 식사 중인 거북이
정말 잘 먹더라고요 ㅎㅎ
한참을 구경했어요
우걱우걱

정말 큰 킹크랩과 복어 물고기
입구 쪽에는 복어류 물고기가 아주 많았어요
특이하게 생겨서 신기하기도 하고
복어 종류가 다양해서
놀랐어요 ㅎㅎ

너무 귀여운 아기 손 ㅎㅎ
바다를 느껴 볼 수 있도록
동그란 돔이 있었어요
안쪽으로 들어가서 체험해볼 수 있어요~
아이들이 많이 기다리고 있어서
패스했어요 ^^

귀여운 아기 수달들이
모여서 쉬고 있어요 ^^
귀여운 몸짓에 아이들이 환호하면서
구경했어요 ㅎㅎ

우파루파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처음 본 것 같은데
눈을 뗄 수 없었어요!
만화 속에서 나온 것 같은 비주얼이에요 ㅎㅎ
움직일 때도 만화를 보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엄청난 피라냐들 !
정말 많은 피라냐들이 헤엄치고 있어요 ㅎㅎ
지구 상의 모든 경골어류 중
무는 힘이 가장 강하다니 무시무시하네요!

옆 쪽에 설명이 되어 있어서
더 재밌고 편하게
관람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이제 지하 2 층으로 가볼게요!
2층이 메인이에요 ^^

귀여운 우리 아기 손

이제 돌이 지난 아기인데도 재밌게
잘 보더라고요 ㅎㅎ
너무 뿌듯하고 귀여웠어요!
유모차 타고 온 아기들이 아주 많았어요 ㅎㅎ
귀요미들!
(웨건은 반입할 수 없으니 유모차 필수입니다)

모래 안에서 새싹처럼 움직이는
가든일 ㅎㅎ
직접 보니 더 신기했어요
뱀 같기도 하고 ㅎㅎ..

거미처럼 생긴 엄청난 크기의
키다리 게도 봤어요 ㅎㅎ
다들 크기에 놀라시면서
관람하셨어요!

이런 길도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죠? 무서워서
울고 있는 아이들도 많았어요

그리고 하이라이트 펭귄 마을
펭귄의 대한 설명도 있고
눈 덮인 펭귄 마을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곳이었어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눈앞에서
펭귄과 교감할 수 있어요 ㅎㅎ
너무 재밌고 신기했어요!

엄청난 양의 해파리들도
관람할 수 있어요
신비한 음악과 조명이
해파리들을 돋보이게 했어요~

마치 집안의 어항처럼
꾸며놓은 곳들도 있었어요~

처음 보는 듯한 룩다운
남자아이들이 룩다운의 카리스마에
반했는지 앞에서 한참을 구경하더라고요 ^^

메인 수조로 가기 전에도
큰 수조에서 가오리들, 상어를 볼 수 있어요
여기는 가오리들이 헤엄치고 있어서
인증샷 찍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엄청난 크기의 가오리들이
뽐내면서 헤엄치고 있어요 ^^

메인 수조에 도착하니
공연 안내 표지판이 있었어요!
참고하셔서 즐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메인 수조에 도착하니 사람들이
많이 북적이고 있었어요

메인 수조답게 상어도 많고
다양한 어류를 볼 수 있어요
사진이 잘 나오는 포토존도
있더라고요!

저는 거북이가 너무 신기했어요 ㅎㅎ
헤엄치는 거북이 볼 일이
많이 없잖아요~

지하 2층까지 관람을 마친 후에
출구 쪽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나갈 수 있어요~

나가는 길에 먹이주기 체험 프로그램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나왔어요!
현장 선착순 판매라서 아이들과
하실 분들은 서둘러야겠어요 ^^
여기 투명보트도 유명하던데
많은 가족분들이 이용하는 것 같았어요!

나가는 길에 운 좋게 공연도 봤어요^^
렛잇고를 열창하고 계셨는데
아이들이 모두 따라 불러서
너무 귀여웠어요 ㅎㅎ

공연을 마지막으로 이제 출구로
나가볼게요!

출구로 나가면 재입장이 불가하니
충분히 즐기고 나가야 해요^^

귀여운 인형들이 반겨주는
기프트샵!
지나칠 수 없는 코스죠 ㅎㅎ
또 다른 설렘 ㅎㅎ

아기가 펭귄 인형을 골라서
데리고 왔어요 ㅎㅎ
이런 곳은 가격은 사악하지만
추억이니까 괜찮아요 ㅎㅎㅎ

목걸이도 너무 귀여워서
아이에게 채워줬어요^^
좋아하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웠어요 ㅎㅎ
이런 맛에 쇼핑하죠!

넓진 않지만 다양한 장난감과
기념품들이 많이 있어서
볼거리가 많았어요!

모빌들도 너무 예쁘죠!
돌고래 모빌 꺄~~

기념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이
있어서 절대 빈손으로는
못 나가실 거예요 ㅎㅎ


이렇게 기프트샵까지 알차게
즐기고 왔어요!

아기랑 열심히 놀았더니 허기가 져서 ㅎㅎ
광교 아웃백에 들려서 토마호크까지 먹고
돌아왔어요 하하 정말 알차게 보낸 주말!

큰 규모는 아니지만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가 있어서 충분히 즐길 수 있었던
아쿠아리움이었어요!
데이트하시는 분들도 많았고
가족 나들이 나오신 분들도 많이 있었어요^^
여름이라서 아쿠아리움에 오니
더 시원하고 힐링되는 기분이에요!

광교 아쿠아플라넷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2022.06.21 - [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 갤러리아 광교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

갤러리아 광교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갤러리아 광교점 아웃백 스테이크 소개할게요^^ 아쿠아리움에서 구경하고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먹으러 갔어요! 주말이지만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갈

ggosom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