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아기랑 나들이 & 아기랑 갈만한 곳

평택,안성 가볼만한 곳 평택호 관광지 나들이 / 평택 농악 상설 공연 일정표

꼬소미 2022. 5. 27. 19:31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오늘은 평택 가볼 만한 곳
평택호 소개할게요~
안성, 천안, 아산에서도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가볍게 나들이
하기에 좋아요^^

특히 피크닉을 하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에요!

 

먼저 평택호로 들어오시면 자동차 극장 쪽에
주차장이 있어요~
위쪽으로도 주차장이 있구요~
자리가 넓어서 주말에 와도 넉넉한 기분이에요^^
주차장 안쪽 건물에 화장실,
매점이 있어서 편리해요!

자동차 극장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것 같았어요~
재밌는 데이트 장소네요^^

평택 농악마을도 있고 예술관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요!
넓은 잔디와 푸르른 나무들도
아주 많아서 피크닉 하기 딱이에요!

양쪽으로 장미들을 심어놔서 하나씩
꽃이 피기 시작했어요^^
양쪽으로 사람들이 돗자리를
펴고 점심을 드시고 계셨어요~!
이렇게 넓은 광장이 있어서
아이들과 자전거, 킥보드 타기에도
좋아요^^

원터치 텐트가 많이 보였어요~!
가볍게 피크닉 하기에 날씨도
선선하고 큰 나무들이 있어서
그늘에 자리 잡으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 바람이 많이 불어서인지
하늘도 깨끗해서 산책하거나 피크닉 하러
가야 하는 날씨예요~!
너무 더워지기 전에 열심히 나들이 다녀야 해요!!

 

산책길 중간중간에 쉬어갈 수 있는
벤치들이 많이 있어요^^
평택호는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넓어서
시간 보내기도 좋고 기분전환도 되는 것 같아요!

점심쯤 파라솔을 가지고 오셔서
이 단풍나무 밑에서
한 가족이 점심을 먹고 계셨는데
정말 좋아 보였어요^^
아이들과 함께 나와서 야외에서 먹는
점심과 간식!!
너무 맛있겠죠^^?

그늘 밑에 많은 원터치 텐트들이
있어요~ 점심시간이 돼가면서
사람들이 꽤 많이 오셨었어요~^^
그래도 공원이 넓어서 북적이는 느낌은
아니에요~!

간단한 간식거리도 사 먹을 수 있어요^^
옥수수, 라면, 아이스커피, 아이스크림,
닭꼬치, 번데기 등
여러 간식들이 많이 있어서
도시락을 못 챙겨 오셨다면 매점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도 돗자리를 펴고 옥수수와 포장해온
피자를 점심으로 먹었어요^^
야외에서 먹으니 꿀 맛이에요~!

 

집 앞 피자스쿨에서
한 판 구워왔어요 ㅎㅎ
오느라 식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옆 쪽에서 흥겨운 소리가 나서
이동해 봤는데
평택농악 상설공연이 시작되고 있었어요!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자리에 앉아서
구경 준비를 하고 계셨어요!!
저도 한쪽에 자리를 잡아봅니다^^

와우 ㅎㅎㅎ
드디어 시작된 공연!
오랜만에 전통 공연을 보는 것 같아요
오늘 운이 좋았네요^^
꼬마 아이들도 꽹과리 치면서
공연을 하더라구요~
귀요미들^^

 

구경하면서 팸플릿을 보니
꽤 오랫동안 공연을 하더라구요!
여러분도 가셔서 꼭 구경해보세요~
힐링되고 속이 뻥 뚫리는
악기 소리와 음악 소리에
기분 전환되고 너무 좋은 공연이었어요 ^^

공연을 보고 나서
평택호 한 바퀴 돌면서 산책해요^^
얼마 전 다리도 완공되어서
깔끔하니 보기 좋네요 ㅎㅎ

평택호에서는 윈드서핑을 즐기는
분들을 자주 볼 수 있어요!
오늘도 윈드서핑 준비 중이시네요^^

 

넓은 광장과 잔디가 있어서
피크닉에 유명한 장소예요~
저도 처음 와봤을 때 너무
좋아서 자주 오는 장소예요^^

호수라고 하기에는 크기가 커서
마치 바다를 보는 것 같아요^^
뻥 뚫린 뷰를 보니
시원하고 힐링됩니다~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볼거리들도 있구요~
푸릇푸릇한 나무 밑에서 피크닉 하고
있는 분들의 모습도 보이네요^^

아이들과 많이 찾는 곳이라서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
붕붕이들도 대여해서 탈 수 있어요^^
넓은 광장에서 마음껏
달리고 있는 아이들이 부러웠어요 ㅎㅎ

평택호는 저녁에 와도 너무 예쁜 곳이에요
불빛들도 반짝반짝 예쁘게
켜져 있고, 물소리도 들리고^^
밤에 산책하면서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장소예요~!

가을에는 바로 물 앞에 피크닉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더워지다 보니 모두들
그늘 밑에 자리 잡았네요^^

평택호를 둘러서 산책길이 있어요~
저녁에 이 길에 산책하는 분들이
꽤 많이 있어요^^
나무 데크도 깔아져 있어서
다리도 아프지 않고 오래 걷기 좋아요!

오늘은 평택호 관광지 소개해드렸어요^^
산책, 피크닉에 너무 좋은 장소이고
자동차극장도 있어서
이색적인 곳이에요^^
요즘처럼 좋은 날씨에
가족들과 피크닉 다녀오시면 최고일 것 같아요!

평택호 소개는 여기서 마칠게요
오늘도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2022.05.31 - [나들이 갈까/아기랑 나들이 & 아기랑 갈만한 곳] - 아산,천안 가볼 만한 곳 / 현충사 풍경, 나들이 하기 좋은 장소 추천^^

 

아산,천안 가볼 만한 곳 / 현충사 풍경, 나들이 하기 좋은 장소 추천^^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아산, 천안 가볼 만한 곳 현충사 소개할게요~^^ 현충사는 임진왜란 때 이순신 장군의 활약을 기념하는 곳이에요 기념관 안에는 이순신 장군의 생애와 후

ggosom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