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아기랑 나들이 & 아기랑 갈만한 곳

아산 퍼스트빌리지 식당, 아산 가볼만한 곳 아울렛 구경하기!

꼬소미 2022. 6. 6. 22:19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아산 가볼 만한 곳
쇼핑하기 좋은 곳
퍼스트빌리지 소개할게요 ^^


규모도 크고 주자창도 넓고
다양한 300여개 브랜드와
식당가가 있어서
쇼핑하기 좋아요 ^^

주차장이 굉~장히 넓어요 ^^
언제 와도 넉넉한 자리가 있어서
편리하더라구요!

총 4층으로 되어 있고
4층은 식당가가 있어서
멋진 뷰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퍼스트빌리지 쇼핑몰 밖에도
다양한 식당과 카페가
있어서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어요 ^^

곳곳에 예쁜 꽃들과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서 쇼핑하고
식사하고 산책까지 할 수 있어요!

카톡으로 채널 추가를 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나 봐요 ^^
쇼핑하시기 전에 채널 추가해서
할인도 받으세요~!

아산 퍼스트빌리지 아울렛
층별 안내 가이드예요 ^^
여성 패션, 유아, 아동 패션, 모던하우스,
골프웨어, 특별 행사장,
전문 식당가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곳이에요!

엘리베이터 안에 행사 상품
홍보가 돼있어서 쇼핑하실 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

아산 퍼스트빌리지 1층에는
아산 공룡 월드도 있어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죠?
저도 아기가 조금 더 크면
구경해보려구요 ^^

1층에는 캐주얼 패션이
많이 보여요^^
여성 보세 패션도 구경할 수 있고
액세서리, 행사상품을
쇼핑하기 좋아요~

2층에는 ABC 마트,
크록스, 다양한 브랜드 옷들과
카페가 있어요 ^^

모던하우스도 2층 끝에
위치하고 있어서 항상 들리는 곳이에요!
득템 할 아이템들이
많아요 ㅎㅎ
이번 여름 캠핑 시리즈, 물놀이 장난감도
많이 나와있어서 구경했어요 ^^

쇼핑을 마치고 식당가로 올라가 봤어요^^
집으로 그냥 가기는
아쉬워서 간식 먹고 들어가려고요~ㅎㅎ

다양한 메뉴가 많이 있어요^^
카페도 있어서 식사하고
커피도 즐길 수 있겠어요~

제가 즐겨 먹는 맘스터치도
보이네요 ㅎㅎ!

맛있는 음식은
다 모여있네요!
떡볶이는 참을 수 없죠 ㅎㅎ

주문은 곳곳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하시면 되세요!
주문을 하고 음식이 나오면
휴대폰으로 연락이 와요^^
너무 편리해요~!

창가 쪽과 식당가 안쪽
조용한 곳등
자리가 넉넉하게 있어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어요 ^^

아기의자도 곳곳에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4층 식당가 뷰예요~!
뻥 뚫린 하늘을
보면서 드실 수 있어요 ㅎㅎ
뷰가 정말 좋아요~

화장실, 수유실
식수대등 편의 시설들이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서
편하게 사용했어요 ^^

4층에서 바라본 아울렛 모습이에요~
건너편에도 다양한 브랜드가 있고
주차장, 상설매장이 보이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챔피언도 있어요!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오면
하루 종일 시간 보낼 수 있겠어요 ㅎㅎ

오늘은 간단하게
맘스터치를 먹기로 했어요 ㅎㅎ
싸이 버거 세트와
싸이버거 플렉스 세트를 주문했어요~

매번 배달해서 먹다가
매장에서 먹으니 더 꿀맛이네요 ㅎㅎ
쇼핑하고 식사도 해결하고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아산 퍼스트빌리지
후기였습니다 ^^

오늘은 가볍게 쇼핑하러 나와서
일찍 집으로 돌아갔어요~
다음에는 주변 산책도 하고 카페도 이용해보려고요!

아산 퍼스트빌리지 아울렛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2022.06.06 - [육아 일상/육아 아이템 공유] - 모던하우스 여름 캠핑 파라솔 시리즈, 물놀이 장난감 추천 상품 ^^

모던하우스 여름 캠핑파라솔 시리즈, 물놀이 장난감 추천 상품 ^^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모던하우스 여름 캠핑 파라솔 시리즈 상품과 물놀이 장난감 추천 상품 소개할게요~ 며칠 전에 쇼핑몰을 갔다가 우연히 들렸는데 예쁜 상품이 정말 많이

ggosom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