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일상/육아 아이템 공유

모던하우스 여름 캠핑파라솔 시리즈, 물놀이 장난감 추천 상품 ^^

꼬소미 2022. 6. 6. 21:26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모던하우스 여름 캠핑 파라솔
시리즈 상품과 물놀이 장난감
추천 상품 소개할게요~

며칠 전에 쇼핑몰을 갔다가
우연히 들렸는데 예쁜 상품이
정말 많이 나왔더라고요^^

올여름을 겨냥해서 나온
캠핑 파라솔 시리즈예요!
모던하우스 입구에 전시가 되어 있어서
눈길이 갔어요^^

파라솔, 캠핑의자, 모래놀이 장난감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들이
모여있어요~!

노랑노랑 한 색상이
정말 귀여워요 ㅎㅎ
캠핑의자에 미니 파라솔까지!
정말 귀엽죠??
당장 구매각이네요 ㅎㅎ
하지만 캠핑의자는 있어서
꾹 참았어요 ㅎㅎ~~

꺄 귀여운 아기 텐트 ㅎㅎ
이건 못 참아요!!!

색상도 저희 집에 딱이고
너무 귀여워서 데리고 왔어요 ㅎㅎ
가격도 착한 미니 텐트예요!

집에서 이렇게 아기랑

까꿍놀이, 숨바꼭질 놀이도

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키즈 캠핑 캠프파이어
랜턴 세트래요 ㅎㅎㅎ
정말 깜찍하고 실감 나지 않나요?


요즘 아이들은 재밌고 감성적인
장난감이 많아서 신나겠어요~~~!
마시멜로우까지
구워 먹는 놀이를 할 수 있어요!
미니 텐트 펼쳐놓고
홈캠핑 놀이에 안성맞춤이에요 ㅎㅎ
생각만 해도 너무 귀여운 모습!

이건 또 뭐야 ㅠㅠ 너무 귀엽잖아요
뚝딱뚝딱 캠핑 요리하는
우리 아이들 모습이
눈에 그려지네요 ㅎㅎ
귀여운 장난감들 모두 갖고 싶어요!!
가격은 거의 29,900원이었어요^^

모닥불에 불이 들어오나 봐요^^
정말 감성 장난감이네요
저녁에 불 꺼놓고
다 같이 안전하게 불멍도
즐길 수 있겠어요!!

다음은 모래놀이 장난감도
살펴볼게요^^
붕붕카, 바구니 등
원하는 스타일로 고를 수 있어요~

꺄 너무 귀여워요!
보자마자 이거다! 했던 장난감 ㅎㅎ
저도 하나 구매했어요^^
색감도 파스텔톤에
붕붕카 크기도 크고
여러 가지로 잘 놀아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붕붕이 트럭 안에
모래놀이를 할 수 있는
장난감들이 들어있어요^^

 

구성은 이런 식으로 되어있어요~

얼른 바닷가에 가서

모래놀이도 해주고 싶어요!!

 

그리고 여름에 빠질 수 없는
물놀이 장난감 중 최고!
물총이에요 ㅎㅎ
물총도 여러 가지 크기와
스타일이 있었어요^^
아기가 어려서 이건 아직 못 가지고
놀아서 아쉬워요 ㅎㅎ

그리고 감성적인 바구니 세트
파스텔톤의 장난감들이
들어있어요^^
아이가 가지고 다니면서
모래놀이를 즐길 수 있겠어요~!

오늘은 모던하우스의 여름 물놀이 장난감

캠핑 장난감을 구경해봤어요^^

여러분도 마음에 드신 상품이 있으셨다면

얼른 달려가세요~ㅎㅎ

 

모던하우스 추천 상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육아팅 하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