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일상/육아 아이템 공유

핑크퐁 한글 버스, 알파벳 버스 후기 / 핑크퐁 장난감 / 돌아기 장난감 추천!

꼬소미 2022. 5. 23. 15:53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핑크퐁 한글 버스, 알파벳 버스
장난감 소개할게요!
요즘 저희 아기가 푹 빠져서 잘 가지고 놀아요
한글 버스를 너무 좋아해서 이번에
알파벳 버스도 구매했어요^^

잘 가지고 놀던 한글 버스와
이번에 구매한 알파벳 버스 함께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한글 버스입니다^^
귀여운 쨍한 노랑색상에 한글 버튼 24개,
가족, 인사말 버튼 10개
각 글자별 한글송 14곡
종합 한글송 3곡 버튼이 있어요!
기본적으로 버튼이 많아서 아기들이
누르면서 신나게 놀아요~

전원 버튼을 누르면 핑크퐁의 인사와 함께
시작됩니다^^
귀여운 어린이들의 목소리로 다양한 노래가 나와요!
노래 가사에 따라 불빛들도 현란하게 반짝입니다
ㅎㅎㅎ

위 쪽 동물들 하나씩 눌러보면
신나는 음악이 나오는데요!
저희 아기가 들썩들썩 엉덩이도 흔들며
춤을 춰요 ㅎㅎ
요즘 걷는 재미에 빠진 아기라서
장난감에 흥미를 잃었는데
이건 정말 물건입니다! ㅎㅎ

왼쪽 버튼을 이동해서 6가지 모드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낱말 공부도 하고 빛놀이, 음악, 글자 등
지루할 틈이 없어요^^
이제 한글 공부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너무 좋겠죠?
저희 아기는 아직 어려서 거의 글자 송만 들려줘요~
그래도 정말 정말 좋아합니다! ㅎㅎ

알파벳 버스도 봐볼까요?
이렇게 귀여운 그림책도 함께 있어요!
알록달록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신나는 영어 동요 가사가 수록되어 있어요^^


사용 방법도 물론 소개되어 있구요!

큐알코드로 핑크퐁 동영상도 보면서
신나게 공부할 수 있겠어요!

알파벳 버스도 6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고
2단계 볼륨 조절이 가능해요^^

건전지는 뒤편에 총 3개 들어가요^^
아이들 장난감은 건전지가 많이 들어가서
집에 가득 쟁여둡니다^^

영어동요 37곡
300개 사운드
6단계 학습모드로 영어 공부를
놀이처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불빛들도 노래 리듬에 맞춰서
다양하게 나와서 아기가 정말 좋아해요!
저희 아기는 발로 누르면서 위에서 춤을 추는데
튼튼해서 잘 버티더라고요 ㅎㅎ
반짝반짝하게 빛이 나서 아기가 더 집중을 하고
오랫동안 가지고 노는 것 같아요!

이렇게 손잡이가 있어서
나들이할 때도 챙겨가기 좋아요!
아기가 요즘 좋아하는 장난감이라서
외출 시 꼭 들고 다녀요^^

돌아기부터 한글, 영어 공부를 시작하는
아이들에게도
좋은 장난감인 것 같아서 추천할게요~
남편도 잘 샀다면서 아주 만족하는
장난감이에요^^
오랫동안 가지고 놀면서 공부도 함께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저도 대만족이고요!

내돈 내산
핑크퐁 한글 버스, 알파벳 버스
장난감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육아팅 하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