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일상/육아 아이템 공유

폼포라N 웨건 샌드베이지 색상 구매 후기 / 폼포라 모기장, 유모차 선풍기 추천^^

꼬소미 2022. 5. 29. 23:17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지난 주말에 구매했던
폼포라N 웨건 샌드 베이지 색상
구매 후기 해볼게요~

 

저는 베이비플러스 평택점에서 구매했어요^^
가격대는 70만 원대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모기장도 함께 구매했어요~

 

꺄 보기만 해도 멋짐 😍
우리 공주님을 위한 마차 ㅎㅎㅎ
일단 샌드 베이지 색상이
어딜 가나 시선 강탈입니다!

그만큼 베이지 색상이 너~무 예뻐요!

블랙만 생각하고 갔었는데 베이지를

보자마자 구매했습니다^^
하나씩 살펴볼까요?


새것이라서 약간 주름이 덜 펴졌네요 ㅎㅎ
캐노피 부분으로
우리 아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원터치로 접을 수도 있어서

편리해요~

캐노피를 완전히 분리해서

사용할 수도 있어요

 

 

이 사진은 어플로 찍어봤어요
더 화사하고 예쁘죠?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실물 색감이 훨씬 예쁘네요 ㅠㅠ
베이지 색상에 블랙 프레임이
고급스럽고 멋있어요^^

 

이번엔 트레이를 부착하고 안을
살펴볼게요^^
일단 트레이가 넓고 평평해서
사용하기 편할 것 같아요!
이렇게 스마트폰 거치대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 ㅎㅎ!


바퀴도 크고 아주 튼튼해요!

정말 무소음이고

안정감 있고 핸들링도 아주 좋아요!

앞바퀴를 고정할 수도 있어요~

 

 

우리 아이가 탈 자리도 봐볼게요~

높고 폭신한 등받이와

안전벨트가 있어요

 

 

양쪽으로 포켓이 있어서

아기 간식이나 음료를 넣어서

아기가 먹고 싶을 때 꺼내서

먹을 수도 있어요^^

 

 

여기 아래 부분은 전체 브레이크예요
제가 비교해봤던 다른 웨건과는
이 부분에서 훨씬 더 좋았어요
다른 웨건은 오른쪽 한 부분으로
브레이크를 잡아야 했는데
폼포라는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산책할 때 훨씬 편해요^^

 

뒤쪽에 수납공간도 넉넉해요~
물건이 빠지지 않도록 그물망이 되어 있는
공간과 넓은 수납공간!
쇼핑 다닐 때 이 부분이 편했어요^^

 

그리고 사은품으로 주신 컵홀더~!
컵홀더는 필수품이죠 ㅎㅎ
튼튼하고 심플해서 마음에 들어요~

 

핸들 부분은 고급스러운

가죽으로 되어있어서

그립감이 좋아요~

저는 제이 해밀턴 기저귀 가방을 달아놨어요^^

블랙이라서 잘 어울려요!

 

 

사은품으로 주신 서브 가방도

앞에 달아봤어요~

나중에 여기에 아기 신발을

넣어서 다니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발받침 살펴볼게요~

이 부분도 다른 웨건보다

훨씬 편리하고 좋아 보였어요!

평평하게 해서 아이를

재울 수도 있고~

 

 

커버를 떼어서 발받침을

손으로 내려주면

아기가 발을 내리고

의자처럼 앉을 수 있어요^^

 

 

발받침 커버를 다시 씌우면 끝!

너무 간단해서 편리해요^^

아기 컨디션에 맞게

조절해서 산책 다니면 좋겠죠?

저희 아기는 웨건만 타면

꿀잠을 주무셔서 ㅎㅎ

거의 평평하게 다녀요~

 

 

이건 웨건 구매할 때 이번에

같이 구매한 휴대용 선풍기예요!

제품평은 마키나랩 다용도 휴대용

미니 선풍기예요~

 

배터리 형식이고

4단계 풍속으로 가능해요^^

 

 

회전축이 있어서

아이 또는 엄마에게

바람 조절이 가능하고

다관절  삼각대로 아주 짱짱하게

묶어서 사용 가능해요^^

 

 

튼튼하고 너무 멋있어요 ㅎㅎ

보자마자 반해서 구매했어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이해밀턴

유모차 가방이에요^^

유모차에서도 잘 사용했었고

이제 웨건으로 옮겨왔네요 ㅎㅎ

고급스러운 질감에

자석으로 여닫을 수 있어서

편리해요~!

 

 

한쪽은 컵홀더,

다른 쪽은 휴대폰을 넣을 수 있어요~!

 

 

폼포라 웨건하고도

아주 잘 어울리네요~!

아주 잘 샀어요 ㅎㅎ

 

 

폴딩 했을 때 모습이에요

다른 웨건들하고 비교했을 때

더 확실히 폴딩 됐었고

거의 원터치라서 너무 편했어요!

 

 

마지막으로 모기장까지 세팅하고

산책하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벌레도 막아주고

그늘도 생겨서 아기가

아주 꿀잠 주무셔요 ㅎㅎㅎ

 

제가 사용해 봤을 때

아주 대만족이에요~

트렁크에도 쏘옥 들어가고

아기도 너무너무 좋아하고 편하게

즐겨줘서 뿌듯해요^^

 

폼포라N 웨건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육아팅 하세요 ♥

 

2022.05.29 - [육아 일상/육아 아이템 공유] - 마키나랩 휴대용 선풍기 / 유모차, 웨건 선풍기 추천해요!

 

마키나랩 휴대용 선풍기 / 유모차, 웨건 선풍기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마키나랩 휴대용 선풍기 소개할게요^^ 제가 사용해보고 너무 편하고 좋아서 추천드려요~! 보기만 해도 튼튼하고 시원해 보이지 않나요?? ㅎㅎ 매장에서

ggosomi.tistory.com

2022.05.23 - [육아 일상/육아 정보] - 평택 베이비플러스 소개 / 폼포라N 웨건 사러 다녀왔어요^^

 

평택 베이비플러스 소개 / 폼포라N 웨건 사러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평택 베이비 플러스 소개할게요! 이곳은 제가 아기 낳고 유모차 알아보면서 알게 된 곳이에요~ 유모차도 이곳에서 만족하면서 구매해서 이번에 웨건 사

ggosom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