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일상/육아 아이템 공유

마키나랩 휴대용 선풍기 / 유모차, 웨건 선풍기 추천해요!

꼬소미 2022. 5. 29. 23:47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마키나랩 휴대용
선풍기 소개할게요^^
제가 사용해보고 너무
편하고 좋아서 추천드려요~!

보기만 해도
튼튼하고 시원해 보이지
않나요?? ㅎㅎ
매장에서 보고 반해서
구매했는데 대만족이에요!


어느 유모차나 웨건 하고도
잘 어울리는
블랙 색상이에요!


3개의 삼각대가
있어서 더 튼튼하고
어디든 감아서
사용 가능해요^^


회전축이 있어서
바람 방향이나
높이도 원하는 대로
옮겨가며 사용해요^^


4단계 풍속이고
세 시간이면 완충돼요!
너무 멋스럽게
생겼어요 ㅎㅎㅎ


이런 식으로 칭칭 감아서
사용해요 ㅎㅎ
절대 떨어질 일이 없겠죠

 

저는 거의 제 쪽으로 ㅎㅎㅎ
유모차나 웨건 밀고 다니면
힘들잖아요
엄마는 소중해요 ㅎㅎ!


유모차나 웨건,
다용도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폼포라 웨건에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너무 추천하는 육아템이에요
올여름도 아주 덥다는데
미리 준비해서 시원하게 산책하면
좋을 것 같아요!

마키나랩 선풍기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육아팅 하세요 ♥

 

2022.05.29 - [육아 일상/육아 아이템 공유] - 폼포라N 웨건 샌드베이지 색상 구매 후기 / 폼포라 모기장, 유모차 선풍기 추천^^

 

폼포라N 웨건 샌드베이지 색상 구매 후기 / 폼포라 모기장, 유모차 선풍기 추천^^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지난 주말에 구매했던 폼포라N 웨건 샌드 베이지 색상 구매 후기 해볼게요~ 저는 베이비플러스 평택점에서 구매했어요^^ 가격대는 70만 원대로 생각하시

ggosomi.tistory.com

2022.05.23 - [육아 일상/육아 정보] - 평택 베이비플러스 소개 / 폼포라N 웨건 사러 다녀왔어요^^

 

평택 베이비플러스 소개 / 폼포라N 웨건 사러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평택 베이비 플러스 소개할게요! 이곳은 제가 아기 낳고 유모차 알아보면서 알게 된 곳이에요~ 유모차도 이곳에서 만족하면서 구매해서 이번에 웨건 사

ggosom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