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아기랑 나들이 & 아기랑 갈만한 곳

아산 둔포 중앙공원 산책길 / 주차장 / 아산 나들이 하기 좋은 곳

꼬소미 2022. 5. 20. 23:40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아산 둔포 중앙공원 소개할게요~
요즘 같은 날씨에 집에만 있기 너무 아깝잖아요
밖에 나와서 산책도 하고 기분전환도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먼저 둔포 중앙공원 안내도를 봐볼게요
주차장, 화장실, 축구장, 족구장 등
편의시설과 운동시설이 있어서 둔포 시민들이
많이 찾는 곳이에요^^
유모차로 산책하기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이제 공원으로 들어가 봅니다^^
중간에 벤치들이 있어서 쉬면서 가기에도 좋아요~

공원 에티켓 표지판이에요^^
자주 가는 공원인데 전체적으로 깨끗해서 잘
지켜지고 있는 것 같았어요!

나무들이 빼곡하게 심어져 있어요
너무 상쾌하고 기분이 좋아져요~~
새소리가 끊임없이 들려서 정말 힐링되더라고요!

요즘 바람은 조금 많이 불지만 하늘도 파랗고
깨끗하고 너무 좋지 않나요?
오늘도 역시 산책하기 정말 좋은 날씨네요
나무들이 많아서 그늘진 곳이 많아서 더욱 좋았어요!

걷다 보니 축구장이 보이네요^^
여기서 족구도 하고 축구도 하고
주말이면 경기도 하시는 것 같고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있었어요

걸어온 길을 찍어봤어요^^
둔포 이지더원 아파트가 보여요
대단지라서 공원 옆에 먹거리, 카페가 많아서
식사도 가능하고 디저트도 먹을 수 있어서
나들이하기에도 좋아요!

공원 주차장이 보이네요^^
깔끔하고 넓어서 편리할 것 같아요
주차장 자리도 넉넉하네요~

꽃들도 많이 보이고 풀내음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공원 곳곳에 스피커가 있어서 산책할 때
잔잔하게 클래식도 들을 수 있어요

걷다 보면 팔각정이라고 표지판이 보여요
이곳으로 올라가면 팔각정이 있겠죠?
등산로 같은 산 길이라서 올라가 보진 못했어요~
아기와 함께 산책 중이었거든요^^

진입광장(북동) 쪽에는 게이트볼장이 위치해있어요
어르신 분들이 재밌게 게임을 즐기고 계셨어요
보기 좋아서 한참을 구경했답니다^^

게이트볼장이 아주 넓고 깔끔했어요!
공원에 축구장도 있고 게이트볼장도 있고
운동할 수 있는 공간이 많이 보이네요

공원 산책하실 때는 애완동물과 함께 하셔도 되지만
체육시설은 위생과 안전을 위해 애완동물의
출입을 금지하고 있어요~

꽃잎들이 떨어져서 길이 장관이에요
너무 멋있고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숲길이었어요
걷는 내내 꽃향기가 가득했어요^^

습지와 나무들이 어우러진 풍경이에요
하늘은 파랗고 나무들은 푸르고
바람도 선선해서 걷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져요~

야외무대가 보이네요^^
여기 공원에서 바자회도 하고 행사도 이뤄지는데
며칠 전에 이곳에서 버스킹도 했어요!
그 날 정말 많은 사람들이 오셔서 피크닉도 하시고
버스킹도 즐기셨어요

공원을 크게 한 바퀴 돌았더니
한 시간 정도 걸렸어요
공원 옆 쪽으로 카페들이 많이 있고
편의 시설들이 가깝게 있어서
산책하기에 참 좋은 공원인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나무들도 많고 길도 다양해서
산책하는 재미가 있는 곳이에요~

아산 둔포 중앙공원 소개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2022.05.31 - [나들이 갈까/아기랑 나들이 & 아기랑 갈만한 곳] - 아산,천안 가볼 만한 곳 / 현충사 풍경, 나들이 하기 좋은 장소 추천^^

 

아산,천안 가볼 만한 곳 / 현충사 풍경, 나들이 하기 좋은 장소 추천^^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아산, 천안 가볼 만한 곳 현충사 소개할게요~^^ 현충사는 임진왜란 때 이순신 장군의 활약을 기념하는 곳이에요 기념관 안에는 이순신 장군의 생애와 후

ggosomi.tistory.com

 

2022.05.13 - [나들이 갈까/아기랑 나들이 & 아기랑 갈만한 곳] - 아산 외암 민속마을 방문 후기, 저잣거리 맛집 (상전 / 대표메뉴/ 해물파전)

 

아산 외암 민속마을 방문 후기, 저잣거리 맛집 (상전 / 대표메뉴/ 해물파전)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이번 주말 나들이로 아기랑 함께 다녀온 아산 외암 민속마을 소개할게요~! 주자창에 주차를 하고 먼저 저잣거리에서 구경도 하고 식사도 하고 가려고요~ 쭉 이어

ggosom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