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아기랑 나들이 & 아기랑 갈만한 곳

안성 가볼만한 곳 안성 스타필드 2층 구경하기!

꼬소미 2022. 5. 20. 00:32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안성 갈만한 곳 스타필드 소개할게요
제가 스타필드 앞에서 살다가 이사를 해서
오랜만에 아기와 가봤는데요
역시나 기분전환도 되고 맛있는 것도 먹고
너무 재밌게 놀다 왔어요^^!


오랜만에 평일에 시간이 나서 다녀왔어요!
주말에는 정말 복잡하기 때문에 빠르게 가시거나
평일에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차장이 아주 넓고 넉넉하지만
주말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장 보시는 분들도
많아서 복잡해요~
스타필드 정문에 있는 분수는
언제 봐도 시원하네요!
1층 스타벅스에서 커피 테이크 아웃해서
외부 한 바퀴 돌면서 산책해도 좋아요^^


안성 스타필드는 3층으로 되어있어요
지하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있어서
쇼핑하고 장도 봐서 들어갈 수 있어요^^
스타필드가 워낙 넓어서 저는 다리가 아프더라고요😬


오늘은 2층이 메인입니다^^
2층은 키즈를 위한 공간이 많아요~
예쁜 아기 옷가게가 정말 많고요
장난감 가게, 서점, 잇토피아까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죠?


넓은 실내공간에 오니 기분전환도 되고
이것저것 구경거리도 많아서
재미있어요^^
오랜만에 와서 눈이 돌아갑니다 ㅎㅎ!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챔피언 1250X도 보이네요
주말이면 여기 앞에서 대기하는
아이들이 아주 많아요
아기가 아직 어려서 가보지는 못했지만
소문으로는 아이들이 신나서 난리가 난다는 ㅎㅎ
저도 나중에 아이랑 자주 갈 것 같아요!


아이들과 함께 오면 지나칠 수 없는 곳!
토이 킹덤 장난감가게에 왔어요 ㅎㅎ
어른들이 와도 눈이 휘둥그레 해지는 곳이에요
이 세상 장난감이 다 모여있는 듯!


레고는 물론 푸쉬카, 인형, 자동차, 공룡등
정말 아이들이 좋아하는 건 다 있어요!
제대로 구석구석 돌아보기는 처음이었는데
종류도 다양하고 장난감도 생각보다 저렴했어요!


요즘 많이 보이는 실바니안도 구경해봅니다^^
아기가 커서 이런 장난감으로 놀고 있으면
너무 사랑스러울 것 같아요 ㅎㅎ
정말 귀엽고 앙증맞네요!


구경하다가 갑자기 반응을 보인 인형!
아기가 좋아해서 달콩이로 담아갑니다 ㅎㅎ
그런데 집에 와서 주니까 무서워하더라고요 하하..
좋아했으면서.. 😭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도 크게 자리 잡고 있어요
소소하게 즐길거리도 있고 스티커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그리고 제일 좋았던 곳!
토이 킹덤 안에 베이비 카페가 있어요~
아기 이유식, 떡 뻥, 젤리, 아기 음료 등
구매해서 바로 먹일 수 있어요!
이 날 아기 이유식을 안 챙겨 와서 급하게
스타벅스에서 바나나를 구매해서 먹였거든요😅
스타필드를 여러 번 왔지만
베이비 카페가 있는 줄은 몰랐어요 ㅎㅎ

다음에는 당황하지 않고 꼭 베이비 카페를
이용하려고요! ㅎㅎ
너무 든든하고 좋은 곳이네요
엄마 아빠도 아기와 함께 간단히 음료나
디저트도 즐길 수 있어요^^


아기들을 위한 책도 구매할 수 있어요
정말 없는 게 없는 스타필드^^
가까이 살 때는 그냥 휙 둘러봤었는데
차 타고 오니까 더 구석구석 구경하게 되네요 😬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아가방 ㅎㅎ
가격도 적당하고 예쁜 옷이 너무 많아요~
이 날 선물 받은 옷이 사이즈가 작아서 교환하고
아기 신발도 사서 신겨줬어요^^
여름옷들도 예쁜 신상이 많아서 담아갑니다 ㅎㅎ


안성 스타필드 2층은
아이들의 천국이에요 ㅎㅎ
아기자기하고 알록달록한 아이들의
장난감들을 보니 설레고 너무 신나요!
풍선도 하나 손에 쥐어주면 정말 최고겠죠? ㅎㅎ


쇼핑을 마치고 외부 놀이터에도 들렸어요
아이들이 놀고 있어서 멀리서 찍었어요^^
저는 이 공간이 제일 좋아요~
유모차 끌고 산책하기도 좋고 물소리 들으면서
커피 마시기도 딱이에요 ㅎㅎ
여기서 아기와 시간을 보내고 집에 돌아왔어요~

안성 스타필드는
쇼핑도 하고 장도 보고
아이들과 신나게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곳이에요
주차장도 무료여서 부담없이 나들이 하러
가도 좋고 기분전환 겸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안성 스타필드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2022.05.25 - [육아 일상/엄마의 소소일상] - 안성 이마트 트레이더스 /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안성 이마트 트레이더스 /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안성 스타필드에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소개할게요^^ 먼저 안성 스타필드에서 트레이더스는 지하 2층으로 보시면 되세요 장을 보실 거면 트레이더스

ggosomi.tistory.com

2022.05.28 - [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 안성 스타필드 맛집 / 시마스시 회전 초밥 메뉴 / 냉모밀 맛집

 

안성 스타필드 맛집 / 시마스시 회전 초밥 메뉴 / 냉모밀 맛집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안성 스타필드 안에 있는 맛집 중 회전 초밥 맛집 시마스시 소개할게요^^ 임신했을 때 너무 맛있어서 자주 가던 곳이에요~ 오랜만에 스타필드에 사람이

ggosom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