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아기랑 나들이 & 아기랑 갈만한 곳

안성 스타필드 크록스 매장, 크록스 사이즈 표 / 아기 크록스

꼬소미 2022. 6. 28. 00:03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안성 스타필드 크록스 매장
소개할게요 ^^
여름 신발의 대표, 크록스답게
매장에 갈 때마다 손님들이
아주 많아요!

크록스 매장은 안성 스타필드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깔끔하고 넓어서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예요^^

호피 무늬가 신상인 것 같아요 ㅎㅎ
슬리퍼도 예쁘고 쪼리도
마음에 드네요^^
오늘은 아기 크록스 신발을
사러 왔어요!

크록스 슬리퍼도
굉장히 편해 보여요~
가격도 착하고 스타일도
다양해서 많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ㅎㅎ

오늘의 목적은 아기 신발이에요
너무 앙증맞은 사이쥬 ㅎㅎ
어른용처럼 다양한 스타일은 아니지만
나름 꽤 고를 수 있어요 ^^

제 눈에 들어온 핑쿠핑쿠한
반짝이 크록스 ㅎㅎ
아이에게 신겨보니
더 예쁘더라고요!
이걸로 픽하고 매장도 둘러보고
지비츠도 골라야 해요!

꺄 너무 귀엽지 않나요?
요즘 예뻐 보이는 마블 패턴!
클래식 마블 클로그예요~
가격은 6만 원대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현란한 마블 패턴 ㅎㅎ
아이가 너무 어려서
사이즈가 맞는 게 없어요 ㅎㅎㅎ
이런 포인트 있는 신발도
너무 예쁜데 말이죠!

크록스 사이즈 표예요~
그런데 크록스는 사이즈 표를 봐도
직접 신어봐야 하는 것 같아요 ㅎㅎ

특히 아이들은 신어보고
걸어봐야 해요
저희 아기도 몇 번 쇼핑 실패하고 오늘
성공했어요 ㅎㅎ

아기가 13개월이라서 드디어 발이
좀 커서 제일 작은 사이즈가 맞아요!
그 전에는 맞는 사이즈가 없어서
다음에 다시 오라며...

아무래도 여름이라서
블루 계열 신발이 많이 보이네요^^
지비츠를 현란하게 달아주면
더 예쁘겠죠?

자 드디어 지비츠를 구경할 거예요!
꾸미는 재미가 쏠쏠한 크록스

매장 앞쪽에 지비츠 코너가 있어요 ^^
이것저것 골라봐요~

여름 스타일의 지비츠들이
많이 있었어요~
귀염 귀염
지비츠는 개당 5천 원씩이었어요!

꺄 ㅎㅎㅎ
여름 스타일의 지비츠
너무 상큼하고 귀여워요!
하나하나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ㅎㅎ

신발이 놓여있어서
느낌을 알 수 있도록
꾸며봐도 좋아요^^

예쁜 걸 찾기 위해서는
하나하나 다 뒤져야 할 것 같아요 ㅎㅎㅎ
너무 많은 종류가 있어서
고르기 힘들었어요 ^^

짠 ㅎㅎ
드디어 아기 신발에 달아줄
지비츠를 골라왔어요!

상큼 상큼 ㅎㅎ
신발 색상과 어울리는 미니와
파인애플, 수박을 골랐어요!
수박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예요
인기가 많아서 금방 팔려버리는 것 같아요 ㅎㅎ

반짝반짝한 핑크 클로그와
지비츠!
지비츠를 많이 달기에는
신발이 너무 작아요 ㅎㅎ

꺄 ㅎㅎ 너무 깜찍해요!
매장에서 봤을 때보다 더 예쁘네요^^
뿌듯! 얼른 휴가 가고 싶어요~
저희 아기는 평소 샌들
130 사이즈를 신고 있는데
가장 작은 클로그가 딱 맞았어요!

집에서 신겨줬는데 너무 마음에 드는지
벗지를 않았어요 ㅎㅎ
벗기면 울고 신겨주라고 다시 가져와요 ㅎㅎ
엄마가 고른 지비츠도
다행히 마음에 드나 봐요^^
올여름에 부지런히 신고 놀러 다녀야겠어요!

안성 스타필드 크록스 매장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2022.05.20 - [나들이 갈까/아기랑 나들이 & 아기랑 갈만한 곳] - 안성 가볼만한 곳 안성 스타필드 2층 구경하기!

안성 가볼만한 곳 안성 스타필드 2층 구경하기!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안성 갈만한 곳 스타필드 소개할게요 제가 스타필드 앞에서 살다가 이사를 해서 오랜만에 아기와 가봤는데요 역시나 기분전환도 되고 맛있는 것도 먹고

ggosomi.tistory.com

2022.06.13 - [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 안성 스타필드 맛집 [파스타랑] 메뉴 추천, 크림 파스타 맛집!

안성 스타필드 맛집 [파스타랑] 메뉴 추천, 크림 파스타 맛집!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안성 스타필드 맛집중 파스타랑 후기 알려드릴게요 ^^ 주말에 다녀온 곳인데 크림 파스타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파스타랑은 스타필드 2층 잇토피아 안에

ggosom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