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아기랑 나들이 & 아기랑 갈만한 곳

아산 가볼만한 곳, 아기랑 다녀온 도고 파라다이스 후기!

꼬소미 2022. 7. 1. 15:09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아산 가볼 만한 곳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소개할게요!

저는 14개월 아기와 다녀왔어요~

워터파크는 아기와 처음이라

걱정 반 설렘 반으로 

출발했습니다 ^^

 

 

 

 

가는 길이 한적하고 조용해서

여행 가는 기분이 들었어요 ^^

무더위에 지쳐서 물놀이가 생각나는 요즘이에요

가까운 곳을 찾다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를 찾았어요!

 

주차장으로 가는 길!

주차장도 꽤 크고 한적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저는 장마때 가서 비가 오다가 그쳤다가

하는 날씨였어요!

 

입구에 멋진 분수가 반겨주네요^^

물소리만 들어도

벌써 시원해집니다~

 

티켓을 발급받으러 2층으로

올라갔어요!

아산 시민은 30% 할인이 가능해요

그래도 네이버 예약이 더 저렴하더라고요! ㅎㅎ

 

주중에는 여러가지 패키지도 있었어요

이제 7월이니 끝났네요 하하

7월부터 성수기로 들어가요~

 

1층에서 무인발권기로

매표할 수 있어요~

 

36개월 미만 아기들은

휴대폰으로 등본 찍어가면 되세요^^

드디어 매표를 하고 들어가 봅니다!

 

실외 먼저 보여드릴게요^^

장마철이고 주중이라서

사람들이 많이 없고

한적했어요~

 

실외 유수풀은 적당히

따뜻해서 아기와 이용하기 좋았고

초당 1m 유속으로 물이

흐른다고 해요

튜브 타고 둥둥 떠서

힐링했어요^^

 

파도풀의 모습이에요^^

유황 온천수의 파도풀이고

잠깐씩 쉬는 시간을 가지면서

운영 중이었어요~

적당한 높이와 크기라서

안전하게 물놀이하기 좋았어요^^

 

오른쪽 아쿠아 플레이가 보이네요^^

(미끄럼틀) 저거 타러 왔는데..

주중에는 운영을 하지 않는다네요 ㅎㅎ

알아보고 왔었어야 했는데 조금 아쉬웠어요~

 

물놀이 장 옆으로 썬베드와 카바나 하우스 등

쉴 곳이 마련되어 있어요

유료이며 가격은 아래에 있어요 ^^

 

실내 바데풀의 모습이에요

온천수를 이용하여

깨끗하고 따뜻하게 운영되고

있는 것 같았어요

크기는 적당한 편이고 주말에는

약간 붐빌 것 같았어요~

 

실내에도 어린이 풀장, 유아용 풀장이

있어서 아기와 놀기 좋아요 ^^

 

실내에서 구명조끼와 썬베드를

빌릴 수 있어요~

구명조끼는 필수이고

사용료 5천 원, 보증금 2천 원이에요

 

실내, 실외 썬베드와

카바나 하우스의 요금표예요

참고하세요 ^^

가족 또는 친구들끼리 빌려서

편하게 하루 종일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아기와 가서 거의 유수풀에서

놀았어요 ^^

첫 튜브였는데도 너무 좋아하면서

잘 타서 신기하고 뿌듯했어요!

흐린 날씨였지만 물이

따뜻해서 재밌게 놀았어요~

 

 

장마철 평일의 모습은

정말 한가하죠? ㅎㅎ

역시 비 오는 날 물놀이가

진리인가 봐요~

북적이지 않아서 정말 좋았어요!

 

물놀이를 하다가 출출해져서

치킨 먹으러 들어왔어요~

교촌이 입점해 있어요 ^^

 

넉넉한 자리와 에어컨이 켜져 있는

시원한 자리, 에어컨이 없는 따뜻한 자리가

나뉘어 있었어요

물놀이를 해서 따뜻한 자리에

아기와 앉았어요 ^^

 

허니 순살 치킨과 웨지감자를

시켰어요! 기다리는 시간이

꽤 걸렸지만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

 

식당에는 여러 가지 음식을 판매 중이고

설렁탕, 돈가스, 라면 등

이렇게 교촌 치킨,

실외 아쿠아 바가 있어서

음식 걱정은 하지 않아도 돼요 ^^

 

든든하게 먹고 따뜻한 물에 들어가서

쉬었어요~ 점점 비가 많이 오기 시작해서

실내에서 놀았어요 ^^

 

안쪽 카바나 하우스가

아늑하고 조용해서

좋아 보였어요

나중에는 이 자리를 빌려서

놀기로 했어요 ^^

 

물놀이하면 자꾸 배가 고파요... ㅎㅎ

입도 심심해서 아쿠아 바에서

어묵을 주문했어요~

맛있긴 했는데 숟가락이 너무 청결하지 못해서

당황 ㅎㅎㅎㅎㅎ

사용하지 않았어요 ㅎㅎ

 

 

거의 폐장시간까지 실내에서

놀았어요 ^^

아기가 물을 너무 좋아해서 집에 가기

아쉽더라고요 ㅎㅎ

 

샤워 시설에는 키즈 바디도 있고, 타월도

넉넉해서 편하게 이용했어요~

가실 때 편하게 수영복, 아쿠아슈즈, 아기 튜브만

챙겨가시면 될 거 같아요 ^^

 

 

편하고 재밌게 놀다 온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2022.05.31 - [나들이 갈까/아기랑 나들이 & 아기랑 갈만한 곳] - 아산,천안 가볼 만한 곳 / 현충사 풍경, 나들이 하기 좋은 장소 추천^^

 

아산,천안 가볼 만한 곳 / 현충사 풍경, 나들이 하기 좋은 장소 추천^^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아산, 천안 가볼 만한 곳 현충사 소개할게요~^^ 현충사는 임진왜란 때 이순신 장군의 활약을 기념하는 곳이에요 기념관 안에는 이순신 장군의 생애와 후

ggosomi.tistory.com

2022.05.13 - [나들이 갈까/아기랑 나들이 & 아기랑 갈만한 곳] - 아산 외암 민속마을 방문 후기, 저잣거리 맛집 (상전 / 대표메뉴/ 해물파전)

 

아산 외암 민속마을 방문 후기, 저잣거리 맛집 (상전 / 대표메뉴/ 해물파전)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이번 주말 나들이로 아기랑 함께 다녀온 아산 외암 민속마을 소개할게요~! 주자창에 주차를 하고 먼저 저잣거리에서 구경도 하고 식사도 하고 가려고요~ 쭉 이어

ggosom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