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갤러리아 광교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

꼬소미 2022. 6. 21. 16:07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갤러리아 광교점
아웃백 스테이크 소개할게요^^
아쿠아리움에서 구경하고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먹으러 갔어요!

주말이지만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배가 너무 고파서... ㅎㅎ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토마호크 배너 보고
직진!

 

아기와 외식이라서 걱정도 했지만
일단 들어가봅니다!
아웃백 오랜만 ^^

토마호크는 예약을 해야
먹을 수 있었는데 요즘은
매장에서 바로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직원분의 추천으로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로
주문했어요 ^^

 

손 소독을 하고 아기와 놀면서
기다렸어요 ^^
귀여운 아기 식판 ㅎㅎㅎ
쓰지는 못했지만..
아기가 있어서 자리에도 굉장히
신경 써주셨어요!
안쪽에 편안한 자리로 안내받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따뜻한 부쉬맨 빵이 나왔어요!
맛있는 버터와 함께 ㅎㅎ
부쉬맨 빵 ♥
매장에서 먹으니 더 맛있어요 ㅎㅎ

빵과 함께 수프와 자몽 스파클링 에이드가
나왔어요!
남편은 옥수수 수프
저는 양송이 수프로
주문했어요~!

상큼한 자몽 스파클링 에이드!
비주얼도 합격이에요ㅎㅎ

수프에는 양송이버섯이
듬뿍 들어있어요!
식감도 좋고 느끼하지 않고
부드럽고 고소한 수프 맛이었어요^^

꺄 생각보다 빠르게 나온
우리의 토마호크 스테이크!
비주얼 대박이에요 😋
직원분께서 먹기 편하게
잘라주시면서
부위를 설명해주셨어요~^^

블랙 앵거스의 1% 만 나온다는 부위
제일 먼저 먹어봤는데
정말 예술입니다 ㅎㅎ
부드럽고 촉촉해서 입안에서
녹아요!!

보기만 해도 배부른 크기예요 ㅎㅎ
720g으로 주문했는데
두 명이 먹고도 조금 남았어요!
스테이크는 매장에 준비되어 있는
(g)을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어요

파스타는 알리오 올리오
주문했어요
세 가지 중 고를 수 있어요
(투움바 / 아라비아따 / 알리오 올리오)

해물이 싱싱해서 식감도
아주 좋았어요^^
스테이크랑 먹으니 살짝
느끼하기도 했지만
자몽티가 있어서 괜찮았어요!

피클과 소금, 홀그레인 소스와
맛있게 먹었어요^^

감자튀김은 사이드 메뉴로
추가 주문했어요~
짜지 않아서 너무 좋았던 감튀 🍟

꽃등심 부위도 아주 맛있었어요!
미디엄 웰던 굽기가
제일 맛있는 굽기라고
추천해주셨어요^^

가니시도 훌륭해요 ㅎㅎ
아스파라거스, 양파, 토마토, 새우가
나왔는데 모두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가니시는 매장마다 다를 수 있어요~

다시 봐도 맛있는 비주얼 ㅎㅎ
굽기는 먹다가 더 익혀달라고
요청할 수 있어요~^^

스테이크는 역시
밖에서 먹어야 해요 ㅎㅎ
집에서는 항상 실패하는 메뉴 중
하나예요 😭

파스타도 적당한 느끼함과 매콤함!
간이 딱 좋았어요 ㅎㅎ
관자도 통통~~

양도 꽤 많아요~~
아주 배부르게 먹었어요 ㅎㅎ

스테이크 가니시 새우
오동통하고 윤기가 좔좔 흘러요 ㅎㅎ

어느 정도 먹은 후에
스테이크가 식어서
다시 구워서 주셨어요^^

직원분들께서 식사 중에
불편한 것이 있는지 두세 번
체크해주셔서 그때그때
요청드려서 편하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서비스가 너무 좋아요 👍🏼👍🏼

덕분에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었던
토마호크 스테이크 😋
직원분들께서
정말 친절하셔서 기분 좋은 외식이었어요^^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먹으면
아웃백 기프트 상자를 주시더라고요!
식사를 마치고 받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안에는 아웃백 부쉬맨 빵과
치즈, 초코 디핑 소스,
버터가 함께 들어있었어요^^
다음 날 아침으로 잘 먹었어요 ㅎㅎ

식사를 마치고 커피는
테이크아웃으로 받아서
광교 호수공원 산책하면서
마셨어요 ^^

가격은 이렇게 나왔어요!
참고하세요~

지금 아웃백 부메랑 클럽에
회원 가입하면 여러 가지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저도 매장에서 가입하고 토마호크
1만 원 할인받아서
결제했어요 ^^
맛있게 먹고 친절한 서비스에 기분이
좋았던 외식이었어요!

광교점 아웃백 스테이크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요 ♥

 

2022.06.23 - [나들이 갈까/아기랑 나들이 & 아기랑 갈만한 곳] - 수원 가볼 만한 곳, 광교 아쿠아플라넷 데이트&가족 나들이 추천해요!

 

수원 가볼 만한 곳, 광교 아쿠아플라넷 데이트&가족 나들이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수원 가볼 만한 곳 광교 아쿠아플라넷 소개할게요 ^^ 주말에 가족 나들이로 다녀왔는데 너무 재밌게 잘 보고 왔어요!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합니다! 이제

ggosom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