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둔포 맛집 노랑 통닭 알싸한 마늘 치킨, 여름엔 치맥!

꼬소미 2022. 6. 19. 00:09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둔포 치킨 맛집

노랑 통닭 메뉴 추천할게요^^

저는 알싸한 마늘 치킨을 시켰어요!

항상 이것만 먹어요 ㅎㅎ

 

꺄 치킨이 도착했어요!

여름엔 뭐니 뭐니 해도 치맥이 최고예요 ㅎㅎ

저번 주에도 먹었는데 노랑 통닭이

또 먹고 싶어서 시켰어요^^

 

노랑 통닭, 마늘양념, 치킨 무,

양념소스, 소금,

서비스로 콜라도 주셨어요^^

 

아주 바삭바삭해 보이네요 ㅎㅎ

후라이드가 정말 맛있는 치킨 맛집이에요

옛날 치킨 느낌도 나고

시골 통닭 느낌이 나서 맛있어요!

후라이드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좋아할 맛인 것 같아요 ^^

 

이 마늘 양념 매력에 푹 빠져있어요!

다진 마늘에 달콤 쌉쌀한 양념이

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

양도 넉넉히 주셨어요^^

 

치킨 양념과 짜지 않은

착한 소금도 함께 먹어요 ^^

양념이 다양해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치킨 무까지 세팅해서 야무지게 먹어요 ㅎㅎ

질리지 않도록 여러 양념에 찍어서

먹어요 ^^

푸~~ 짐

 

여름밤에는 치맥이 진리죠!

미니 타이거 잔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맥주 마실 때 좋아하는 잔이에요

귀염 귀염

한입에 꿀꺽 ^^

 

마늘 양념에 푸욱 찍어서

먹으면 꿀 맛이에요

중독되는 맛!

달달해서 아주 맛있어요~

 

소금에도 콕 찍어서 먹어요^^

전혀 짜지 않아서

후라이드 맛에 감칠맛을 더해줘요

여름에 다이어트는 할 수 없나 봐요 ㅎㅎ

 

노랑 통닭 양념 소스는

일반적인 치킨 양념들과 다르게

고추장 맛이 훨씬 많이 나요~

집에서 만들어 먹는 양념 맛이에요 ㅎㅎ

매콤해서 맛있어요!

 

여름밤 최고의 야식!

치맥을 아주 배부르게 먹었어요 ㅎㅎ

자꾸 생각나는 알싸한 마늘 치킨이에요

둔포 노랑 통닭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요 ♥

 

2022.06.16 - [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 둔포 맛집 열정닭발 불막창 추천!!

 

둔포 맛집 열정닭발 불막창 추천!!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둔포 맛집 열정닭발, 불막창 소개할게요 매운 음식이 너~~무 땡기는 날! 무조건 추천합니다 꺄~~~ 주문한 무뼈 닭발과 불막창이 도착했어요!!! 오늘은 매운

ggosomi.tistory.com

2022.06.01 - [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 가장 맛있는 족발 메뉴 추천, 여름에 어울리는 냉채 족발!

 

가장 맛있는 족발 메뉴 추천, 여름에 어울리는 냉채 족발!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둔포 맛집 중 가장 맛있는 족발 메뉴 추천할게요^^ 한보따리가 배달되어 왔어요 ㅎㅎㅎ 오늘은 여름에 어울리는 냉채 족발이 땡기더라구요! 날이 더워서

ggosom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