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평택, 안성 추어탕 맛집, 동이 남원 추어탕 / 추어탕 효능

꼬소미 2022. 6. 23. 21:55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평택, 안성 추어탕 맛집
동이 남원 추어탕 소개할게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단골 가게예요^^

집 앞이어서 정~~~ 말
자주 가는 가게였어요 ㅎㅎ
저는 추어탕 맛에 까다로운데
여기는 너무 맛있어서
이사 가서도 종종 찾아가고 있어요!

가게 안은 깔끔하고 아담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추어튀김도 정말 맛있어요
막걸리와 함께 먹으면 굿굿!!

기본 세팅이에요^^
따뜻한 두부가 일품입니다!
집 앞일 때는 항상 바로 막걸리를
시켜서 먹었는데 아쉽네요 ㅎㅎ

오징어 젓갈 하고 같이 먹으면 꿀 맛!

깍두기도 아삭아삭 맛있어요
이런 음식은 김치와 깍두기가
생명이잖아요 ㅎㅎ
정말 딱 맛있게 익은 맛이에요!

김치도 바로바로
담그시는 것 같아요~
감칠맛 나는 김치!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는
산초, 들깻가루, 청양고추,
후추를 입맛에 맞게
넣어 드시면 되세요^^

우아~~~ 언제 먹어도 맛있는 추어탕!
여름 몸보신에 딱이에요!!
저는 임신했을 때 몸보신으로
일주일에 두 번 이상 꼭 먹었어요 ㅎㅎ

국물이 진하면서도
담백한 맛이에요!
막걸리가 생각나는 맛이네요 ㅎㅎ

청양고추 듬뿍 넣어 먹어요^^

들깻가루도 넣고!!

후추 톡톡 ㅎㅎ

마지막 산초도 약간
넣어줍니다^^
깔끔한 맛을 원하시면
그대로 드셔도 너무 맛있어요!

소면도 풀어줍니다^^
후루룩 냠냠
여기 추어튀김도 맛있고
돈가스도 맛있어요^^
얼큰 추어탕은 안 먹어봤지만
많이 시켜 드시더라고요!

추어탕에는 다양한 효능이 있죠!

원기 회복, 각종 성인병 예방,
뼈의 성장과 골다공증도 예방해줘서
사계절 내내 보양식으로
드시면 좋다고 해요~

추어탕에는 비타민A가 풍부해서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며
따뜻한 성질의 음식이라서
냉해진 배를 따뜻하게 해 줘서
여자에게도 좋은 음식인 것 같아요!

또한 타우린이 함유되어 있어
간장을 보호하고 해독작용이
있어서 간 기능 회복에도
좋은 음식이에요!

이 정도면 정말 완벽한
보양식이네요^^

무더위에 지쳤을 때
추어탕으로 몸보신해보세요!
아주 든든하고 힘이 나요👍🏼
정말 자주 가는 곳이라서
자신 있게 추천할게요!!

평택, 안성 추어탕 맛집
동이 남원 추어탕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