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둔포 중국집 맛집 대기만성, 찹쌀 탕수육 추천!

꼬소미 2022. 7. 7. 23:56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둔포 중국집 맛집
대기만성 소개할게요!
날이 더워서 밥도 하기 싫은 요즘이에요
자꾸 외식만 하게 되네요 ㅎㅎ
오늘은 중국집 음식을 시켰어요!

남편이 좋아하는 백짬뽕
제가 좋아하는 짜장면
그리고 탕수육을 주문했어요^^

면이 퍼지지 않도록
면수를 담아서 면이 따로 배달이 와요
면수는 버리고 소스에 비벼줍니다^^

짜장면도 매운맛 조절을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일반 매운맛을 시켰는데도
꽤 매콤했어요~~

그리고 즐겨먹는 백짬뽕!!
아주 칼칼하게 매운맛이
중독성 있어요 ㅎㅎ
아주 매운 나가사끼 짬뽕 맛이에요~

바삭바삭한 찹쌀 탕수육과
서비스로 군만두도 주셨어요^^
여기 정말 탕수육 맛집이에요!
옛날 탕수육 맛을 좋아하는데
튀김옷도 얇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탕수육 소스와 간장,
슬라이스 단무지가 함께 와요~
얇게 썰은 단무지가 맛있어요^^

그리고 양파가 따로 담아져 와요
여기에 탕수육 소스를 부어서
양파와 같이 먹어요^^

소스 양도 넉넉히 주셔서
좋아요~!
새콤 달달한 탕수육 소스 😋

매콤 달달한 짜장면 ㅎㅎ
양이 꽤 많아서 엄청 배부르게
먹었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짜장면~~

해물과 양파, 버섯이 들어있는
백짬뽕! 칼칼해서 해장할 때도
자주 시켜먹는 메뉴예요

 

서비스로 주신 군만두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대기만성 중국집은
배달 팁도 아주 착해요~~
저는 동네라서 500원에 배달했어요! 대박👍🏼


오늘도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둔포 중국집 맛집 대기만성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요 ♥

2022.07.09 - [분류 전체보기] - 둔포 해물찜 맛집, 아구듬뿍&알곤마니 아구찜 추천!

 

둔포 해물찜 맛집, 아구듬뿍&알곤마니 아구찜 추천!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둔포 해물찜 맛집 아구 듬뿍&알곤 마니 소개할게요! 해물찜,아구찜이 생각날 때면 시켜먹는 단골가게예요 ^^ 오늘은 아구찜을 주문했어요~ 맵기를 선택할

ggosomi.tistory.com

2022.05.27 - [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 둔포 삼계탕 맛집 / 토정삼계탕 /상황버섯 삼계탕으로 몸보신 해요^^

 

둔포 삼계탕 맛집 / 토정삼계탕 /상황버섯 삼계탕으로 몸보신 해요^^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둔포 삼계탕 맛집 토정 삼계탕 소개할게요~! 오늘따라 기운이 없어서 저녁으로 삼계탕을 시켜 먹었어요^^ 나갈 힘도 없어서 배달로 시켜먹어요 ㅎㅎ 삼계

ggosom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