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둔포 칼국수 맛집, 궁전 해물 칼국수 / 해물 파전 후기!

꼬소미 2022. 7. 19. 21:13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둔포 칼국수 맛집,

궁전 해물 칼국수 소개할게요~

요즘 여름 감기로 고생중이라서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어서

주문했어요!

 

해물 칼국수와 해물 파전을

주문했어요~

칼국수는 자주 먹었는데

해물 파전은 처음이에요 ^^

 

비조리로 배달이 오고

육수를 아주 많이 담아주셨어요!

 

생칼국수 2인분이에요

재료마다 포장이 되어서 와서 

육수에 팔팔 끓여서 먹으면 돼요!

 

홍합도 듬뿍 듬뿍~~

 

바지락과 오만둥이, 작은 꽃게가

들어있어요~

깨끗하고 싱싱해 보이는 해물들 ㅎㅎ

 

마지막에 넣을 약간의 채소가

따로 들어있어요~

 

칼국수와 먹을 맛좋은 김치들^^

 

얼른 육수와 해물을 넣고 팔팔

끓여봐요 ㅎㅎ

 

보기만 해도 배부른 해물 칼국수!

모든 재료를 넣고

끓이면 완성 ^^

 

국물이 정말 깔끔하고 시원해요~

매장에서도 먹어봤지만

집에서 편하게 먹는것도 좋아요 ^^

목이 너무 아팠는데 칼국수가 꿀맛이에요~

 

오동통동 면발들 후루룩 잘 넘어가네요 ㅎㅎ

양도 많은 편이어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해물들도 야무지게 다 먹어줘야죠! 

 

해물 파전도 먹어보아요~

조금 찌그러져서 왔지만 ㅎㅎㅎ

맛은 좋네요 ㅎㅎ

오징어와 부추가 듬뿍 들어있어요

 

거의 피자수준으로 두꺼워요 ㅎㅎ

전은 매장에서 먹어야 더 맛있겠네요~

 

배달이 오면서 바삭바삭함을 조금

잃어버린 해물 파전 ..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한번씩 칼국수 생각날때마다 찾는 

맛집이에요~

모두 여름 감기 조심하시고

둔포 칼국수 맛집

궁전 해물 칼국수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맛있는 식사 하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