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평택 소고기 맛집, 소담 고을 생갈비 / 메밀 비빔국수 맛집!

꼬소미 2022. 7. 22. 16:21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평택 팽성 소고기 맛집으로
유명한 소담 고을 소개할게요~
워낙 유명한 곳이라서 지나가는 길에
들렀어요!!

가게가 정말 크고 넓어요~
한쪽에는 카페와 연결이 되어있고
다른 한 건물은 창고로
쓰이는 것 같았어요~

소담 고을 영수증이 있으면
카페 아메리카노를 2,000 원에
드실 수 있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편하게
주차 가능해요~

명장들의 자부심이
느껴지는 입구입니다
맛집으로 소문난 식당은
아우라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거의 모든 반찬들과
식사 메뉴를 포장할 수 있는 것 같았어요
양념게장이 정말 맛있던데
나중에는 꼭 사 와야겠어요! ㅎㅎ

메뉴를 살펴볼게요!
생갈비부터 돼지갈비, 흑돼지 삼겹살 등
맛있는 건 다 있어요!!
가격대가 있지만 그만큼 맛이 훌륭하더라고요!

간단히 식사하기에도 좋은
메뉴들도 보이네요
불고기, 부대찌개, 두루치기, 청국장 등
점심식사로 딱 좋을 것 같은
메뉴들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육비도 보이고
갈비타, 막국수, 감자전까지
다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

저는 오늘 참숯 생갈비를 주문했어요
정말 오랜만에 불이 좋다 라는
느낌을 받은 식당이었어요!

주문한 생갈비예요!
보기만 해도 맛있을 것 같은 느낌 ㅎㅎ
첫 판은 식당 아주머니께서
맛있게 구워 주셨어요~

전체적으로 식당이
고급스럽고 넓고 깔끔해서
쾌적한 느낌이었어요~!

생갈비를 주문하고 기본 반찬 세팅이에요
하나하나 정말 너무
맛있게 먹은 반찬들이에요
여름 더위에 입맛을 잃었는데 여기서
되찾고 갑니다 ㅎㅎㅎ

샐러드도 정말 고급스럽고
예쁘게 나왔어요~

양념게장은 먹기 편하도록
전부 손질해서 주세요~
덕분에 편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도라지 무침도 새콤달콤
입맛을 돋우는 맛이고
잡채도 짜지 않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탕수육도 깔끔!
음식이 정갈하고 맛있어요~

뜨끈한 흰밥과 생갈비는 진리죠!
고기가 쑥쑥 들어가요 ㅎㅎ

너무 맛있게 구워주신 고기들 ㅎㅎ
아기랑 같이 있어서 이런 서비스가
너무 좋았어요~

숯이 좋아서인지 고기 맛도 더해지는
기분이고요~

드디어 메밀 비빔국수가 나왔어요!
우와~~~ 진짜 맛있어요ㅎㅎㅎ
메밀 맛이 입안에 확 퍼지면서
고소하고 감칠맛 나는
양념장이 아주 맛있었어요!

 

정말 생각나는 맛!
왜 맛집으로 소문났는지 알 것 같아요 ㅎㅎ
고기는 물론
여름에 메밀 비빔국수는 정말 최고예요~
다음에도 꼭 시킬 것 같은 메뉴!

흰 밥에 육즙 가득한 갈비 한 점
이게 몸보신이네요 ㅎㅎ

초복 몸보신으로 정말
맛있게 먹고 온 소담 고을 😋
고기는 물론 모든 반찬들이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맛이어서
기분 좋게 먹고 왔어요~

얼른 재방문하고 싶네요 ^^
평택 팽성 소고기 맛집
소담 고을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요 ♥

2022.06.23 - [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 평택, 안성 추어탕 맛집, 동이 남원 추어탕 / 추어탕 효능

 

평택, 안성 추어탕 맛집, 동이 남원 추어탕 / 추어탕 효능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평택, 안성 추어탕 맛집 동이 남원 추어탕 소개할게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단골 가게예요^^ 집 앞이어서 정~~~ 말 자주 가는 가게였어요 ㅎㅎ 저는 추어탕

ggosomi.tistory.com

2022.07.01 - [나들이 갈까/아기랑 나들이 & 아기랑 갈만한 곳] - 아산 가볼만한 곳, 아기랑 다녀온 도고 파라다이스 후기!

 

아산 가볼만한 곳, 아기랑 다녀온 도고 파라다이스 후기!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아산 가볼 만한 곳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소개할게요! 저는 14개월 아기와 다녀왔어요~ 워터파크는 아기와 처음이라 걱정 반 설렘 반으로 출발했습

ggosom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