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둔포 야식 맛집, 닭발흥신소 닭발 / 오돌뼈 진짜 매워요~!

꼬소미 2022. 7. 26. 22:58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둔포 야식 맛집,
닭발 흥신소의 무뼈 닭발,
오돌뼈 소개할게요~!
여름이라서 매운 음식이 자주 땡겨요 😋

주문한 무뼈 닭발과 오돌뼈,
계란찜이 도착했어요~
세트로 주문했는데 주먹밥이 빠져있었..
하지만 바로 가져다주셨어요 ㅎㅎ!

정~~ 말 매워 보이는 오돌뼈 ㅎㅎ
닭발 흥신소는 다른 곳과
다르게 맵기 선택이 없었어요 ㅎㅎ

적당히 매워서 그렇겠지?
하고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매웠어요 🥵🥵

닭발도 불맛이 나는 매운맛이었어요!
양이 꽤 많았어요~~
야식으로 이틀 동안 먹었어요 ㅎㅎ

매운 야식에는 계란찜이
필수예요 ㅎㅎ
저는 맵찔이라서 먹자마자 속이 쓰려서
잠을 못 잤네요 😱

매운 속을 달래줄 미역국 ㅎㅎ
양이 엄청 많아요~

서비스로 계란 프라이를
해주셨어요 ㅎㅎ 👍🏼

주먹밥에 뿌려 먹을 김가루!!

오돌뼈 국물에 콕 찍어 먹을
주먹밥 ㅎㅎ 😋
여러 가지 씹히는 식감이 정말 맛있어요~!

요즘 닭발에 꽂혀서 자주 먹고 있어요 ㅎㅎ
씹어먹을수록 스트레스 풀리는 맛이에요!

청양고추 가득한 오돌뼈 ㅎㅎ
보기만 해도 매워 보이지 않나요 🥵

오돌뼈는 많이 다져진 것만 먹어보다가
너무 제육 스타일이어서 조금
실망했어요 😳
뭔가 씹어먹기에 부담스러운 크기였어요
아쉽 🥲

치아가 좋으신 분들은 스트레스 팍팍
풀면서 먹기 좋으실 듯 ㅎㅎㅎ..
맵기 선택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닭발 🥹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고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

둔포 야식 맛집 닭발 흥신소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