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둔포 고기 맛집, 화화 돼지왕갈비 정말 맛있게 먹고 왔어요!

꼬소미 2022. 8. 2. 15:34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둔포 고기 맛집
화화 돼지왕갈비 소개할게요~!
자주 갔던 곳인데 아기가 있다 보니
배달로만 시켜먹다가
정말 오랜만에 방문해서 먹었어요!


세트 메뉴도 있어서 모임이나
회식에도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창가 자리로 앉았어요~
푸릇푸릇해서 기분이 좋아지는 뷰~~

흑돼지 왕갈비를 주문하고
기본 반찬이 세팅되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떡볶이와 파무침!!
매콤해서 정말 맛있어요~~ 😋👍🏼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간도 적당하고 후추 맛이 나는
중독성 있어요 ㅎㅎ

남편이 좋아하는 얼음 동동 묵사발
고기 먹을 때 필수죠~~!
리필도 많이 해주시고
시원하고 깔끔해서 고기 먹을 때
입가심으로 좋아요 😊

흑돼지 왕갈비예요~
정~말 크죠? ㅎㅎㅎㅎ
얼른 구워서 먹고 싶어요!!

꺄아 😋
얼마 만에 여유롭게 먹는 고기인지 ㅎㅎㅎ
역시 고기는 밖에서 먹어야 해요!
배달과는 너무 다른 맛 😬

남편이 열심히 맛있게 구워줬어요 ㅎㅎ!
요즘 많이 늘었다면서 ㅎㅎㅎ
정말 맛있어 보이죠? 👍🏼
이 날 과식 + 과음했네요 😆

소맥으로 마구마구 달렸어요 ㅎㅎ
정말 오랜만에 남편하고
신나게 마셨어요 🙌🏼
고기도 맛있고 술도 꿀맛 🍻🍻

후식으로 된장찌개에 밥도 먹어주고요!!
정말 끝없이 들어갔던 날 ㅎㅎㅎ

비빔냉면도 고기랑 싸 먹었어요~
후식냉면인데도 양이 엄청 많았어요!
정말 맛있고 든든하게 먹었던 하루 ㅎㅎ
매장에서 구워 먹으니 끝없이
들어가더라고요 😋

양념 갈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맛있게 드실 것 같은 맛이에요~
모임이나 회식도 추천하는 곳!

둔포 고기 맛집,
화화 돼지 왕갈비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