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둔포 아산 돼지 쪽갈비 맛집, 별점 5점 닥엔돈스 추천 메뉴!

꼬소미 2022. 8. 9. 23:33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둔포 아산 테크노밸리
등갈비 맛집, 닥엔돈스 소개할게요!
오늘은 뭐 먹지~~ㅎㅎ
찾아보다가 별점이 5점이길래
주문해봤어요!! 😬👍🏼

쪽갈비 대 사이즈를
주문했더니 한가득 배달이 왔어요!
기대가 되는 별점 5점 맛집!



대표 메뉴인 숯불 양념 쪽갈비와
허브소금 쪽갈비 반반,
닭똥집 튀김을 주문했어요 ㅎㅎ

리뷰 서비스로 감자튀김도
보내주셨어요 😋👍🏼

포장을 열자마자 숯불 향기가
진하게 퍼졌어요 ㅎㅎ
양도 많고 너무 맛있어 보이죠~~


허브소금 쪽갈비예요!
정말 담백한 맛이에요~
매운맛 먹다가 이거 먹으면
너무 심심하긴 하더라고요 ㅎㅎㅎ
아이들 먹기 좋을 것 같아요!

대표 메뉴인 숯불양념 쪽갈비!
양념이 가득가득~~🍗

우아아~~ 양념이 정말 맛있어요!
분명 엄청 매울 것 같은데
맛있게 매워서 하나도 안 매운 느낌 ㅎㅎ😋😋

소금구이도 약간 짭짤해요 ㅎㅎ
다음에는 간장소스도 시켜야겠어요~~
여기 리뷰가 좋던데 역시 맛집이었어요!

세트메뉴가 다양하고
치킨, 닭발, 족발까지
판매하더라고요!

정말 이 양념은 배우고 싶을 정도로
맛있게 매운맛이었어요 😋


닭똥집 튀김도 오랜만에 먹었는데 꿀맛!!
치킨도 얼른 먹어보고 싶었어요! ㅎㅎ

서비스로 주신 감튀까지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쪽갈비는 항상 집에서 요리해서 먹었는데
이제 자주 찾을 것 같은 닥엔돈스 ㅎㅎ
별점 5점은 역시 실망시키지 않네요!!

아산 테크노밸리 맛집
둔포 맛집으로 추천해요!!
닥엔돈스 돼지 쪽갈비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