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안성 스타필드 맛집, 이천 가든 집밥 느낌!

꼬소미 2022. 8. 11. 22:05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안성 스타필드 맛집,
이천 가든 소개할게요!
이천 가든은 2층 잇토피아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일주일에 두세 번은 가는 스타필드 ㅎㅎㅎ
오늘도 왔네요 😆
오늘은 집밥이 먹고 싶은 날이에요~

메뉴는 불백 오리지널,
불백 간장, 불백 고추장,
고등어 반상이 있어요!
만원대의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맛집이에요^^

든든한 한 끼로 좋은 이천 가든!
이천 불백과 고등어 반상을
주문했어요~😋

고등어 반상이에요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고등어와
반찬들이 함께 나와요!

 

양도 푸짐하죠~~ 😋
메인 메뉴만 달라지고
밑반찬은 같아요~
콩나물, 어묵볶음, 구운 양파,
계란 프라이, 김치, 부추가 있어요 👍🏼

고기가 간이 적당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원하던 집밥 느낌!

이천 햅쌀오 지은
솥밥과 함께 나와요~
오늘은 약간 고두밥으로 되었네요 ㅎㅎ

누룽지를 해 먹을 만큼
남겨두고 먹었어요~!

고등어 반상도 반찬은 같아요~!

생선구이는 밖에서 먹어야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아주 노릇노릇 잘 구워졌어요!

오징어 젓갈과 물김치가
기본 반찬으로 나와요~!
누룽지에 먹기 좋아요~^^

이천 가든은 반찬들이 골고루 나와서
아이들과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맛있고 든든하게 잘 먹었어요 😋👍🏼

안성 스타필드 맛집
이천 가든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요 ♥

 

2022.07.31 - [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 안성 스타필드 맛집 [게이트 나인] 타이 음식점 쌀국수 추천해요!

 

안성 스타필드 맛집 [게이트 나인] 타이 음식점 쌀국수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안성 스타필드 맛집 게이트 나인 소개할게요~! 타이 음식점이고 정말 찐맛집이더라고요 😋 게이트 나인은 스타필드 2층 잇토피아 입구에서 오른쪽에 위

ggosomi.tistory.com

 

2022.06.13 - [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 안성 스타필드 맛집 [파스타랑] 메뉴 추천, 크림 파스타 맛집!

 

안성 스타필드 맛집 [파스타랑] 메뉴 추천, 크림 파스타 맛집!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안성 스타필드 맛집중 파스타랑 후기 알려드릴게요 ^^ 주말에 다녀온 곳인데 크림 파스타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파스타랑은 스타필드 2층 잇토피아 안에

ggosom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