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평택 도대리 카페, 뷰가 좋은 베이커리 카페!

꼬소미 2022. 8. 8. 23:55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평택 도대리 카페
소개할게요~!
베이커리 맛집이라고 알려진
카페이기도 해요 🥐
오랜만에 도대리 카페 빵이 먹고 싶어서
드라이브 겸 다녀왔어요!

구불구불 길을 지나
도착한 도대리 카페 ㅎㅎ
이곳 지역이 정말 도대리이더라고요
도대리에 있는 도대리 카페예요 😊

커피와 차, 주스, 에이드 등
음료가 아주 다양해요~
저는 베이커리와 함께 마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카페 오려고 아침부터 커피를 꾹 참았어요 😆

베이커리도 살펴볼게요~~ 🥐🥐
이곳 빵은 정말 다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종종 남편이 사다 줬는데
오늘은 처음으로 카페 안에서
먹고 가려고요 😋

제가 너무 좋아하는 앙버터!
크기도 엄청 크죠 ㅎㅎ

새로운 메뉴도 나왔나 봐요
몽글몽글 귀엽고 맛있게 생겼어요 ㅎㅎ

얼그레이 몽블랑도 하나 담아봤어요 ㅎㅎ

마늘 바게트가 하나 남아있어요!!
이 빵이 정말 맛있어서 먹고 싶어서
왔어요 ㅎㅎ

먹고 남은 빵은
1층에서 셀프로 포장해서
가시면 돼요^^

주문을 하고 1.5층으로 올라갔어요~😊
푸릇푸릇한 뷰가
정말 예뻤어요~~!
마음이 편안해지는 논 뷰~~ 👍🏼

자리도 생각보다 많았고
시원하고 쾌적했어요 ㅎㅎ
이 맛에 카페 오는 거죠~~ 😆

2층은 노 키즈존이어서
구경만 했어요^^

넓고 편안한 자리로 되어있고
아늑한 분위기였어요~
데이트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아오시더라고요 🥰

2층 창가 뷰예요~~
우와~~ 여기 앉아서 멍하니
풍경 보면서 커피 마시고 싶어요 ㅠㅠㅎ

주문한 커피와 베이커리들이에요!
시원하고 깔끔한 아메리카노와
앙버터, 몽블랑, 마늘바게트 🥐🥐👍🏼

두툼한 치아바타가 정말
맛있어 보이죠~~!
아기도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ㅎㅎ

한입에 쏙쏙 ㅎㅎ
자꾸 들어가요~~ 😋

마늘 바게트 정말 꿀맛!!
이거 먹으러 왔어요 ㅎㅎ
베이커리 맛있는 카페로 추천해요! 🙌🏼


야외도 분수와 자리가 있어요~!
요즘은 너무 더워서 이용할 순 없지만
나중에 선선해지면
이용해봐야겠어요!




평택 카페, 뷰가 좋은
베이커리 맛집 도대리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