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안성 스타필드 맛집 [게이트 나인] 타이 음식점 쌀국수 추천해요!

꼬소미 2022. 7. 31. 21:58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안성 스타필드 맛집
게이트 나인 소개할게요~!
타이 음식점이고
정말 찐맛집이더라고요 😋

게이트 나인은
스타필드 2층 잇토피아 입구에서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나갈 때마다 손님이 너무 많아서
못 갔었는데 평일에 늦은 저녁에 갔더니
한가해서 바로 들어갔어요 ㅎㅎ!

매장 안의 모습이에요
자리도 넉넉하게 있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블랙이라서 고급스러웠어요~!

입구 인테리어도 태국 느낌이 확 나서
좋았어요 ㅎㅎ

게이트 나인의 전체 메뉴예요~
저는 쌀국수가 먹고 싶어서
들어갔어요 😋

차양 쌀국수가 맵지 않고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어요!
불맛을 입힌 직화 쌀국수라니 기대가 되네요!!

세트 메뉴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타이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자주 올 것 같은 곳!
메뉴가 다양하고 다 맛있어 보이네요 ^^


 

카오팟 뿌 라는 게살볶음밥도
주문했어요! ㅎㅎ

음료와 모히또가 있네요~!
모히또도 맛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기다리던 차양 쌀국수가 나왔어요!
국물이 정말 진해 보이죠?
차돌양지와 깐양이 듬뿍 들어있어요~

비주얼 무엇 ㅎㅎ
국물도 정말 진하고 맛있어요~!
깊이감이 남다른 쌀국수네요~
남편은 먹어본 쌀국수 중에 제일 맛있다고
자주 올 거래요 ㅎㅎㅎ 😋👍🏼

톡톡한 쌀국수 면과 숙주도 듬뿍!
정말 중독되는 맛이었어요~
나오자마자 흡입 ㅎㅎ!!

꺄앙 😍😋
기다리던 게살 볶음밥도 나왔어요!
달콤한 게살과 고소한 볶음밥의
궁합이 너무 좋았어요~

비주얼도 너무 좋지 않나요 ㅎㅎ
볶음밥도 정말 추천해요!
여기 왜 이렇게 맛있죠~~
손님이 많은 이유가 있었네요 ㅎㅎㅎ👍🏼

얇게 다져진 게살이라서 식감이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쌀국수도 볶음밥도 훌륭했던 게이트 나인!
스타필드 오면 또 먹으러 갈 것 같아요 ㅎㅎ
다음에는 더 다양한 메뉴를 먹어봐야겠어요~!
맛집 찾아서 행복한 사람 😊😊
타이 음식점으로 추천해요!!




안성 스타필드 맛집
게이트 나인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요 ♥

 

2022.06.13 - [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 안성 스타필드 맛집 [파스타랑] 메뉴 추천, 크림 파스타 맛집!

 

안성 스타필드 맛집 [파스타랑] 메뉴 추천, 크림 파스타 맛집!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안성 스타필드 맛집중 파스타랑 후기 알려드릴게요 ^^ 주말에 다녀온 곳인데 크림 파스타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파스타랑은 스타필드 2층 잇토피아 안에

ggosomi.tistory.com

 

2022.05.28 - [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 안성 스타필드 맛집 / 시마스시 회전 초밥 메뉴 / 냉모밀 맛집

 

안성 스타필드 맛집 / 시마스시 회전 초밥 메뉴 / 냉모밀 맛집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안성 스타필드 안에 있는 맛집 중 회전 초밥 맛집 시마스시 소개할게요^^ 임신했을 때 너무 맛있어서 자주 가던 곳이에요~ 오랜만에 스타필드에 사람이

ggosom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