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대부도 가볼만한 곳, 핫플 DBB 수제 버거 맛집 다녀왔어요!

꼬소미 2022. 7. 25. 23:31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대부도 핫플 수제버거 맛집
DBB 소개할게요 ^^
오랜만에 대부도 나들이라서
맛집 핫플을 가고 싶어서 열심히 검색해보고
다녀왔어요~!

미쿡 느낌이 나는 간판과 주차장이에요 ㅎㅎ
주차장도 아주 넓고 매장 부지가
정말 크더라고요~

핫플답게 주차장에 많은 차들이 있었어요~ ㅎㅎ
두근두근

수제 버거 맛집 맞나요? 😳
미술관처럼 생긴 큰 건물이 시선을
압도했어요~!
넓고 푸른 잔디도 너무 예뻤고
들어서자마자 기분전환이 확 되는 공간이었어요!

멀리 테라스가 보이네요 ^^
날씨가 선선해지면 테라스에서
여유롭게 햄버거 먹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잔디는 들어갈 수는 없지만
깨끗하고 잘 관리되어 있어서
눈호강 하기에는 충분했어요~ 👍🏼👍🏼

이곳의 포토존이 입구에 준비되어 있어요~
시원한 느낌의 조명과 서핑 보드 🏄🏽‍♀️
귀여운 파도까지 너무 귀여웠어요~
많은 분들이 사진을 남기고 계셨어요

dbb의 메뉴판이에요 ^^
메뉴판이 너어무 위에 있어서
확대해서 찍었어요 ㅎㅎㅎ
조금만 아래로 달아 놓았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한닭 슬로우 수제버거, 치킨, 크로플, 수제 맥주,
커피, 음료 등 간단한 식사로
아주 좋을만한 메뉴로 되어 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시면 되세요~
대표 메뉴인듯한 연인 세트
(버거 2개 + 양파튀김 + 솔트볼 + 음료 2잔)
주문을 했어요

수제 맥주도 판매하는 곳이에요
포장 할인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구매하시는 것 같았어요 ^^

맥주를 무료 시음할 수도 있더라고요 ^^
매장이 바빠 보여서 인지
무료 시음하시는 분들은 못 봤어요 ㅎㅎ

넓은 매장답게 1층 2층,
야외 테이블까지 넉넉한 자리가 있어서
편하게 앉을 수 있었어요~

2층 뷰에요~
나가기 전에 한번 둘러봤는데
넓은 잔디 뷰가 너무 평화로워 보이더라고요^^

입구 쪽에 화장실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

꺄아 ㅎㅎㅎ 🍔🍔
드디어 긴 기다림 끝에 주문한
연인 세트가 나왔어요!!
버거부터 디저트까지 아주 푸짐해요~
카페 안 가도 되겠어요 😆

감자튀김이 동글동글 너무 귀엽고
맛도 기름지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양파링과 살사 소스 궁합도 좋았고요!

햄버거는 오리지널로만 주문했는데
다른 것도 먹어볼걸 조금 아쉽네요 ㅎㅎ

디저트로 먹기 좋은 솔트 볼
짭짤하고 달콤해서 맛있었어요 ㅎㅎ
찐한 아메리카노와 먹어야 하는 맛! 😋

햄버거는 정말 수제 버거답게
건강하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어서 너무 좋았고
과한 양념이 없는 것이 마음에 들었어요 ^^

달달하고 자극적인 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조금 심심하다고 느껴질 수 도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이곳 치킨 맛집이라던데
다음에는 치킨에 맥주도 먹어봐야겠어요!!

맛있게 먹고 근처 방아머리 해수욕장도
잠깐 들러서 발 담그고 왔어요 👍🏼
오랜만에 드라이브 겸 멀리 나왔더니
기분 전환도 되고 여름 분위기가
느껴져서 정말 좋았어요!
대부도 dbb 근처에 바다도 있고,
핫플 카페도 많아서 들렸다가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부도 핫플 DBB 수제 버거 맛집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2022.07.01 - [나들이 갈까/아기랑 나들이 & 아기랑 갈만한 곳] - 아산 가볼만한 곳, 아기랑 다녀온 도고 파라다이스 후기!

아산 가볼만한 곳, 아기랑 다녀온 도고 파라다이스 후기!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아산 가볼 만한 곳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소개할게요! 저는 14개월 아기와 다녀왔어요~ 워터파크는 아기와 처음이라 걱정 반 설렘 반으로 출발했습

ggosomi.tistory.com

2022.06.21 - [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 갤러리아 광교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

갤러리아 광교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갤러리아 광교점 아웃백 스테이크 소개할게요^^ 아쿠아리움에서 구경하고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먹으러 갔어요! 주말이지만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갈

ggosom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