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베스킨 라빈스 31 여름 메뉴 추천, 1+1 프루티 샤베트 페스타 이벤트!

꼬소미 2022. 7. 21. 14:03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베스킨 라빈스 31 소개할게요~
여름이면 생각나는 베스킨 샤베트!
산책하는 길에
우연히 들렀는데 이벤트까지 하고 있었어요!

 

깔끔한 매장의 모습이에요
베스킨 라빈스는 SPC 계열로
위생도 아주 철저하게 관리되고 있다고 들었어요~

둔포 베스킨 라빈스 31의 매장 모습이에요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고
매장안이 시원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시면 되세요!
여름밤이라서 손님들이 북적였는데
키오스크로 주문하니
훨신 빠르고 간단해서 좋았어요~!

이번에 나온 신메뉴인가봐요~
얼음동동에 너무 시원해 보여요
여름밤 매일 생각나는 베라베라~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베스킨 라빈스 케이크도
구경해봐요 ㅎㅎ
귀여운 카카오 프렌즈들이 보이네요~

인어공주 케이크 너무 예쁘지 않나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ㅎㅎ
시원하고 맛있어보여요~

매장 테이블의 모습이에요
넓진 않지만 편하게 앉을 수 있어요
의자 밑에 충전기도 있네요 ^^

지금 베스킨 라빈스 31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루티 샤베트 페스타 프로모션이 홍보되어 있어서
주문했어요~

샤베트 혹은 소르베 제품 아이스크림 총 4종
(▲나주배 소르베 ▲애플민트
▲블랙 소르베 ▲레인보우 샤베트)
중 1개를 싱글 레귤러 사이즈로 구매 시
동일 제품 1개를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고 해요!

저는 애플민트와 레인보우 샤베트를
주문했어요 ^^
착한 가격에 맛있게 먹고 왔어요~

그리고 네 가지맛을 고를수 있는 쿼터
두 개도 주문해서 집으로 돌아왔어요 ^^
여름밤에 꼭 먹어야 하는 샤베트 종류들로!!

 

달달구리한 아이스크림 ㅎㅎ
여름엔 당을 채워줘야해요
사진 보니 당장 가서 먹어야할 것 같아요!

내사랑 샤베트~~
베스킨 샤베트 종류는 정말
너무너무 다 맛있는 것 같아요
계속 들어가는 시원하고 달콤한 맛!!

이벤트할때 샤베트 한번 더 먹으러
가야겠어요! ㅎㅎ
얼른 달려가세요 ~~
둔포 베스킨 라빈스 31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2022.06.14 - [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 둔포 카페 빽다방 추천 메뉴, 빽다방 딸기 빽스치노 추천!

 

둔포 카페 빽다방 추천 메뉴, 빽다방 딸기 빽스치노 추천!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둔포 카페 중 빽다방 추천 메뉴 알려드릴게요! 저는 몇 년 전부터 빽다방 가면 무조건 이 음료만 마셔요^^ 오늘은 저녁 산책을 나왔어요~ 산책 나오면 빽

ggosomi.tistory.com

2022.05.22 - [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 둔포 이디야 카페 / 버블 흑당 라떼 추천해요! /이디야 메뉴 추천

 

둔포 이디야 카페 / 버블 흑당 라떼 추천해요! /이디야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둔포 카페 이디야 소개할게요 둔포 이지더원 아파트 상가에 위치해있어서 자주 가는 곳이에요^^ 외부 모습입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깔끔한 모습의 이디

ggosom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