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둔포 피자 맛집, 반올림 피자샵 메뉴 추천!

꼬소미 2022. 7. 13. 21:52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둔포 피자 맛집
반올림 피자샵 소개할게요^^
둔포로 이사 오고 나서
피자 맛집 찾기 실패하다가
이번에 정착했어요!!


제가 찾은 피자 맛집은
반올림 피자샵 둔포 팽성점이에요!
집에 들어가는 길에
포장해서 들어왔어요^^

오리지널 피자 L + 오리지널 피자 L
두 판을 선택할 수 있는
메뉴로 주문했어요!

먼저 반올림 고구마 피자예요 ㅎㅎ
베이컨과 양파, 옥수수, 치즈 등
맛있는 건 가득 들어있어요!
메뉴 추가금도 1,000원이었는데
너무 맛있었고 만족했어요!!


두 번째 픽은 스위트 바질 불고기 피자!
불고기와 바질향이 잘 어울려요~
리뷰에서 추천 메뉴로 많이
올라와있길래 주문했는데
성공이에요^^!
추가금은 3,000원이었어요~

피클 2개와 반올림 갈릭소스 2개
핫소스 하나가 들어있었어요~!

아삭아삭 피클 ㅎㅎ
피자 먹을 땐 더 맛있죠~~

그리고 반올림 갈릭 소스!
정말 맛있더라고요! 😋
나중에는 꼭 소스 추가해야겠어요
달콤하고 풍부한 갈릭맛이었어요
씹히는 식감도 좋았고요!

피자 시켜먹으면서 항상 만족하지
못했는데 이번에 맛집을 찾아서
너무 좋아요 ㅎㅎ!
토핑 가득가득~~

고구마도 달달하고
베이컨도 부들부들 꿀 맛!
치즈도 아주 듬뿍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둔포 피자 맛집 반올림 피자샵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