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아산 둔포 보쌈,족발 맛집! 차우 보쌈 후기 ^^

꼬소미 2022. 8. 16. 23:27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아산 둔포 테크노밸리 맛집

보쌈, 족발 맛집

차우 보쌈 소개할게요 ^^

족발은 여러번 시켜먹었는데 

보쌈은 처음 시켜봤어요~!

 

주문한 보쌈이 배달되어 왔어요!

기본 반찬들과

무말랭이, 김치, 보쌈

상추, 쟁반국수에요~

 

부추가 가득 들어있었어요 ㅎㅎ

고기와 같이 먹기 좋아요~!

고기도 부들부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무말랭이가 아삭아삭하고 달달해요

보쌈하고 먹으면 꿀맛 ^^

족발만큼 보쌈도 정말 맛있네요~

순삭 ㅎㅎㅎ

 

쟁반국수는 서비스로도 주셨어요~

각자 하나씩 먹었네요 ㅎㅎ

쟁반국수 또는 짬뽕탕을 서비스로

주는데 다음에는 짬뽕탕을

먹어보려고요 ^^

리뷰 반응이 정말 좋더라고요!

 

 

 

쟁반국수는 약간 삼삼한 맛이었어요~

자극적이지 않아요~

 

기본  반찬들하고 무말랭이와

한 쌈 가득 싸 먹어요 ㅎㅎ

 

족발이 질려서 오랜만에

보쌈을 시켰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

밥반찬으로 한 끼 뚝딱했어요~

든든하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족발도 보쌈도 맛집이네요!

 

둔포 맛집 차우 보쌈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요 ♥

 

 

 

2022.08.09 - [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 둔포 아산 돼지 쪽갈비 맛집, 별점 5점 닥엔돈스 추천 메뉴!

2022.08.02 - [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 둔포 고기 맛집, 화화 돼지왕갈비 정말 맛있게 먹고 왔어요!

 

둔포 고기 맛집, 화화 돼지왕갈비 정말 맛있게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둔포 고기 맛집 화화 돼지왕갈비 소개할게요~! 자주 갔던 곳인데 아기가 있다 보니 배달로만 시켜먹다가 정말 오랜만에 방문해서 먹었어요! 세트 메뉴도

ggosomi.tistory.com

 

둔포 아산 돼지 쪽갈비 맛집, 별점 5점 닥엔돈스 추천 메뉴!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둔포 아산 테크노밸리 등갈비 맛집, 닥엔돈스 소개할게요! 오늘은 뭐 먹지~~ㅎㅎ 찾아보다가 별점이 5점이길래 주문해봤어요!! 😬👍🏼 쪽갈비 대 사이

ggosom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