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아산 둔포 맛집, 무모한 초밥 메가 세트 테크노밸리점 후기

꼬소미 2022. 8. 27. 22:36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아산 맛집 둔포 맛집
무모한 초밥 소개할게요^^

요즘 입맛이 없어서
초밥 세트 포장해왔어요!
입맛 없을 때는 초밥이
당기더라고요!!



우아 ㅎㅎㅎ
양이 엄청 많아요! 😆
메가 세트인데 아주 푸짐해요~
32개의 초밥이 들어있어요
종류도 다양하고 가성비가 좋네요!



특제 양념 김치도
함께 먹으면 맛있다고
소개되어 있어요!!😋



특이했던 건 초밥에
와사비가 함께 들어있지 않다는 거 ㅎㅎ!
양 조절이 쉽지 않기에
아예 따로 준다고 해요!



오동통 새우 초밥 ㅎㅎ
입맛이 돌아오는 한 끼예요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보들보들 계란초밥이
정말 맛있었어요! 😋👍🏼
예전에는 계란초밥 무슨 맛으로
먹나 했는데 요즘은 꿀맛 ㅎㅎ



고추냉이가 들어있지 않아서
아이들하고 같이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한 끼 해결에 굿!!



육회 초밥도 꼬들꼬들
맛있어요 ㅎㅎ!



광어, 연어, 새우, 맛살 등
기본  초밥이 다 들어있어요!
배부르게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초밥이 귀여운 미니 사이즈라서
한입에 쏙쏙 아이들
주기에도 좋겠죠?



와사비를 취향껏
올려서 먹어요 ㅎㅎ
올려서 먹는 것도 좋긴 한데
저는 안에 같이 들어있는 게
더 감칠맛 나는 것 같아요 😬



특제 양념김치는
정말 맛있었어요!
적당히 볶음 김치 맛도 나고
달달해서 모든 초밥과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

가성비 좋은 무모한 초밥
메가 세트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