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둔포 맛집 열정닭발 불막창 추천!!

꼬소미 2022. 6. 16. 22:24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둔포 맛집
열정닭발, 불막창
소개할게요
매운 음식이 너~~무 땡기는 날!
무조건 추천합니다

 

꺄~~~
주문한 무뼈 닭발과 불막창이
도착했어요!!!
오늘은 매운 음식이 너무 먹고 싶어서
오랜만에 닭발과 막창을 시켰어요!

보기만 해도 군침 나지 않나요?!
끝에 불로 탄 거 보이시죠?
포장을 열자마자
불냄새가 확 났어요 ㅎㅎㅎ
두 가지 다 매운맛으로 시켰어요!
무뼈 닭발 안녕 ㅎㅎ

불막창도 대박이죠!!
꼬들꼬들하고 아주 불맛이
강하게 보이네요 ㅎㅎ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

부추와 얇게 썰은 양파
청양고추 가득한 간장 양념장이
같이 왔어요 ^^

콕콕 찍어서 먹어요 ㅎㅎ
짭짤하고 매운맛이 아주 감칠맛 나요!

계란찜은 무려 리뷰 이벤트로
받은 서비스예요!!
비주얼 대박이죠 ㅎㅎ
매운 음식에는 필수로 같이 먹어야 하는
계란찜!!
요기 계란찜이 맛집이래요 😋

그리고 옛날 샐러드도 슥슥 비벼서
같이 먹어요!
매운맛도 잡아주고 아삭아삭 맛있어요
너무 맛있는 아는 맛!

매울까봐 미리 도토리 묵사발도
준비했어요 ㅎㅎ
새콤달콤 맛있는 트레이더스표 묵사발!
여름엔 냉장고에 쟁여놔요 ㅎㅎ

아주 크~~게 소맥을 말았습니다 ㅎㅎ
오늘은 이것만 마시려고요 ㅎㅎ
육아 스트레스가 풀립니다 ㅎㅎ!

불막창을 청양고추 하나 올려서
양념장에 콕콕
불맛 가득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매운맛인데 저는 딱 좋았어요 ㅎㅎ

안녕 닭발아 ㅎㅎ
닭발도 불맛 가득하고
꼬들꼬들해서
아주 스트레스 풀리는 맛이네요!!

양념이 정말 맛있게 매웠어요
여기 찐맛집이네요 ㅎㅎ
진심 추천 추천!!

매울 때는 묵사발로 한 입😋
야식 시켜 먹을 때
봉지 후루룩 까서 반찬으로 좋아요
여름 반찬으로 추천해요!

이번에는 만들어놓은
참치 주먹밥에
닭발 하나, 부추, 양파,
고추까지!!!

 

양도 은근히 많아요 ㅎㅎ
야식으로 너무 추천합니다!!
제발 다들 먹어보세요 😭

이번엔 불막창 가득 한입!!
얇게 썬 양파가 달달해서
매운맛도 잡아주고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부들부들 계란찜도 한입 먹어줘야죠 ㅎㅎ
꿀 맛!
계속 들어가는 맛이에요 ㅎㅎ

닭발은 왜 이렇게 맛있는 거죠?
오늘 스트레스 다 풀렸습니다 하하

 

서비스로 쿨피스도 주셨어요 ㅎㅎㅎ
별 다섯 개 드릴게요!!
정말 매운 음식 중 최고였어요!
단골 할 거예요 👍🏼
너무 맛있게 잘 먹은 야식!

둔포 열정 닭발, 불막창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요 ♥

2022.05.14 - [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 둔포 삼겹살 맛집! 고기특별시 국물 비빔 막국수 추천해요~

 

둔포 삼겹살 맛집! 고기특별시 국물 비빔 막국수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저희 가족이 좋아하는 둔포 삼겹살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한 번 먹어보고 반해서 주말마다 시켜 먹는 맛집이에요 저희는 아기가 있어서 고기를 구워 먹

ggosomi.tistory.com

 

2022.05.21 - [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 둔포 맛집 이차돌 차돌박이 대표한상 후기 / 이차돌 메뉴 / 영업시간

 

둔포 맛집 이차돌 차돌박이 대표한상 후기 / 이차돌 메뉴 / 영업시간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둔포 맛집 이차돌 소개할게요~ 주말이라서 집에서 편하게 먹으려고 배달시켰어요! 이차돌은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와서 먹기 전부터 기분이 좋아요^^ 음

ggosom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