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둔포 닭강정 맛집, 우리집 닭강정 포장 후기!

꼬소미 2022. 6. 7. 23:13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둔포 우리집 닭강정
소개할게요~^^
위치는 8단지 상가 쪽에 있어요!

대 사이즈로 포장해왔어요 ㅎㅎㅎ
닭강정은 반반이죠!

순살 데리야끼, 순살 매콤 강정이에요!
떡이 함께 들어있어요^^

달달한 맛과 매콤한 맛을
같이 먹어야 질리지 않아요 ㅎㅎ
닭강정은 저녁 야식 메뉴로 좋아요!
장 보러 갔다가
닭강정 냄새를 맡아버려서
포장해왔어요 ㅎㅎ

생각보다는 더 매운맛이었어요!
닭강정에 양념이 듬뿍듬뿍 ㅎㅎ

양이 꽤 푸짐해요~
3~4명이 먹으면
좋을 양 같았어요!

서비스로 치즈볼, 감자튀김,
미니 붕어빵이 들어있어요 ㅎㅎ
미니붕어빵이 쫀득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오늘의 술은 모히또예요!
야식이니 한 잔 해야죠 ㅎㅎ
시~~~~원

매콤한 닭강정이
질리지 않아서 자꾸 손이 가요 ㅎㅎ

떡은 데리야끼 맛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서비스로 미니 콜라도 주셨어요 ㅎㅎ

우리집 닭강정
메뉴와 가격표이니
참고하세요^^
반반 추천이요 ㅎㅎ

양이 너무 많아서
다음날까지 야식으로
먹었어요!
간편하고 푸짐하게
잘 먹었습니다^^

둔포 우리집 닭강정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