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둔포 삼계탕 맛집 / 토정삼계탕 /상황버섯 삼계탕으로 몸보신 해요^^

꼬소미 2022. 5. 27. 22:42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둔포 삼계탕 맛집
토정 삼계탕 소개할게요~!
오늘따라 기운이 없어서
저녁으로 삼계탕을 시켜 먹었어요^^


나갈 힘도 없어서 배달로 시켜먹어요 ㅎㅎ
삼계탕이 도착했습니다^^!
얼른 먹고 기운 차려야죠!!


자주 먹던 상황버섯 삼계탕으로
두 개 시켰어요~!
삼계탕, 소금, 파, 깍두기
이렇게 배달되어 와요^^


우앙 ㅎㅎ
진한 상황버섯 국물이네요!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여요 ㅎㅎ
뜨끈하게 잘 왔어요!!


국물이 예술이에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진한 국물😋


송송 썰은 파도 넣어줘야죠


배달되어 온 삼계탕은
도자기 그릇에 담아 먹어요^^
이렇게 먹어야 더 맛있는
기분이에요~!
국물 요리는 꼭 담아서 먹는 편이에요 ㅎㅎ


저는 퍽퍽 살을 좋아해서
다리는 남편에게 양보합니다 ㅎㅎ
퍽퍽 살도 삼계탕으로 먹으니
부들부들해요~~


국밥집이나 이런 국물 음식은
깍두기가 맛있어야 해요! 😋

여기는 제 입맛에 딱인
깍두기 맛집이에요~
너무 딱딱하지 않고 신맛이
있는 깍두기예요! ㅎㅎ


삼계탕 닭 안에
밥이 적당하게 들어있어요~!
여자분들은 양이 딱 좋고
남자는 좀 적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남편은 항상 밥을 한 그릇씩
더 먹거든요 ㅎㅎ


상황버섯 국물도 진하고
닭도 부들부들해서
너무 맛있고 든든하게 먹었어요!


토정 삼계탕 메뉴 알려드릴게요
메뉴도 다양해서 취향에
맞게 드실 수 있어요~!
여러분도 삼계탕 든든하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토정 삼계탕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