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둔포 맛집 이차돌 차돌박이 대표한상 후기 / 이차돌 메뉴 / 영업시간

꼬소미 2022. 5. 21. 22:44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둔포 맛집 이차돌 소개할게요~
주말이라서 집에서 편하게 먹으려고
배달시켰어요!


이차돌은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와서
먹기 전부터 기분이 좋아요^^


음식이 식지 않게 보온 가방으로
배달되어 와요^^


이차돌 맛있게 먹는 방법도
알려주네요 ㅎㅎ


오늘의 저녁입니다^^
이차돌 차돌박이 (대표한상-대) 를
시켜서 아주 푸짐하네요 ㅎㅎ
하나씩 풀어볼까요 ㅎㅎ


먼저 반찬입니다
소스와 소금, 김치, 샐러드,
마늘, 고추, 쌈무, 장아찌, 쌈장
이렇게 들어있네요^^
장아찌도 아삭아삭하고 너무 짜지 않아서
맛있어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돌 초밥^^
항상 하나씩 더 서비스로 주셔서
아주 맛있고 든든하게 먹어요~!


차돌박이가 가지런히 누워있어요 ㅎㅎㅎ
버섯, 마늘도 같이 있어서
싸 먹기도 좋아요~
고기 밑은 파채가 깔려있어요!


매콤한 차쫄면!
신선한 야채가 많이 들어있어서
식감이 너무 좋아요^^
고기랑 같이 먹으면 딱이에요!


남편이 좋아하는 차돌박이 된장찌개^^
고기와 야채들이 듬뿍 들어있고
진한 된장으로 끓여서인지 짭짤하고
맛있어요 ㅎㅎ
완전 밥도둑 찌개!!

차돌 소스까지 준비해서 먹어봅니다^^
약간 달짝지근해서 고기 감칠맛이
더해지는 것 같아요!


꺄 너무 좋아하는 조합 ㅎㅎ
다들 이차돌 드실 때 돌초밥을 제일
좋아하실 것 같아요
소고기와 와사비는 진리죠!
첫 입은 무조건 돌초밥 ㅎㅎ


고기 먹다가 느끼할 때쯤
차쫄면을 먹어줍니다 ㅎㅎㅎ
가끔 차쫄면이 먹고 싶어서 이차돌을
주문할 때도 있어요!


오늘은 안주가 좋아서
양주로 달려봅니다 ㅎㅎㅎ
주말의 맛!


돌초밥을 다 먹고
반찬들과 한 쌈 먹어봅니다 ㅎㅎ
쌈무도 너무 좋아해서 고기 먹을 때 필수예요!


고기 한판을 다 먹고
두 번째 판으로 ㅎㅎ!!
다이어트해야 하는데 큰일이네요 🥲
세상에 맛있는 건 왜 이리 많은지 ㅎㅎ


둔포 이차돌 메뉴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00-23:00 이니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오늘 주문한 메뉴
알려드리고 마칠게요^^!
차돌박이 대표 한상 대 사이즈는
세 명이 먹기에
적당한 양 같아요~
서비스도 좋고 맛있다고 소문난 곳이라서
항상 손님이 많은 것 같아요 ㅎㅎ
오늘도 역시나 맛있게 먹었습니다!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