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둔포 삼겹살 맛집! 고기특별시 국물 비빔 막국수 추천해요~

꼬소미 2022. 5. 14. 13:31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저희 가족이 좋아하는 둔포 삼겹살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한 번 먹어보고 반해서 주말마다 시켜 먹는 맛집이에요
저희는 아기가 있어서 고기를 구워 먹거나 식당에서
먹는 건 아직 조심스러워서
배달로 시켜먹어요^^


꺄 제가 좋아하는 촉촉한 삼겹살이에요!
이렇게 깔끔하고 푸짐하게 배달됩니다!
반찬도 양이 딱 좋아요^^


쌈도 넉넉하게
모둠쌈으로 와요
상추만 먹는 건 심심하잖아요!
상추, 깻잎, 청양고추, 치커리 등
함께 들어있어요~~


그리고 콩나물 파무침까지
집에서 배달해서 먹어도 아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파무침 양이 아주 넉넉해서 항상 남아요~ㅎㅎ
새콤달콤하게 간도 입맛에 잘 맞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반한 이 비빔 물막국수!!
리뷰에도 이 국수 칭찬이 아주 많아요~
얼음이 들어있어서 아주 시원하고
야채가 많이 들어있어서 식감도 좋아요^^

무엇보다 새콤달콤하고 짭짤한 국물 맛이 예술이에요
집에서 흉내내기 어려운 그 맛!

면 양도 아주 많죠? ㅎㅎ
제가 좋아하는 야채가 많이 들어가 있어요!
삼겹살 먹을 때 꼭 먹어야 합니다
갈증 나거나 더울 때 생각나는 맛이에요 ㅠㅠ!


하하 오늘은 가족들과 오랜만에
한 잔 하는 날이에요 ㅎㅎ!
맛있는 안주에 빠질 수 없는 소주!


에프로 구워 먹는 것처럼
육즙이 살아있어요!
버섯과 떡도 쫄깃쫄깃해요 😋


기름기 좔좔~ ㅎㅎ
집에서 구운 것처럼 아주 촉촉해요
떡, 양파, 버섯도 함께 구워주셔서
정말 집에서 준비해서 먹는 것 같아요^^


오늘은 정말 푸~짐 하게 시켜서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어른 넷이 먹었는데도 많이 남았어요!
양이 정말 많아서 만족스러워요 😋


오늘의 주문! ㅎㅎ
둔포에서 삼겹살 맛집으로는 최고인 듯합니다
아기가 조금 더 크면 꼭
방문해서도 먹어보고 싶네요^^
오늘 맛집 소개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