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둔포 이디야 카페 / 버블 흑당 라떼 추천해요! /이디야 메뉴 추천

꼬소미 2022. 5. 22. 11:47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둔포 카페 이디야 소개할게요
둔포 이지더원 아파트 상가에
위치해있어서 자주 가는 곳이에요^^


외부 모습입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깔끔한 모습의 이디야 카페
가성비가 좋은 커피 맛집이에요


테라스는 두 자리 있어요^^
여기서 잠시 쉬면서 커피 한잔 마셔도
좋겠네요~~


가게 안으로 들어왔어요~
이디야 메뉴판이 크게 배너로
있어서 한눈에 볼 수 있어요
사진 밑이 약간 잘렸네요 ㅠㅠㅎ


요즘은 다 비대면으로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는 것 같아요
서로 편하고 빠르게 주문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손 소독도 바로바로 할 수 있고요^^
키오스크도 이제 모든 매장에
필수품이 되어버렸네요~


주문을 하고 매장을 잠시 둘러봅니다^^
반대편도 자리가 있지만
손님들이 계셔서
한쪽만 찍어봤어요~


여러 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들과
아기의자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아기의자도 부족하지 않도록
넉넉히 준비되어 있네요!


아이 손님들이 많이 오나 봐요^^
뽀로로 음료가 가득 준비되어 있네요 ㅎㅎ
아이들과 카페 나들이하기에
좋은 곳이네요!


커피 원두와 간단한 디저트도 있어서
커피와 함께 먹으면 좋겠어요^^


이디야 조각 케이크 메뉴와
빙수 메뉴입니다^^
적당한 가격이라서 더 마음에
들어요~!
다음에는 빙수 먹으러 와야겠어요!


매장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오늘은 아기와 함께
산책하는 중이어서
테이크아웃으로 음료를 받았어요


저는 망고 플랫치노
남편은 버블 흑당 라테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시원한 음료가 들어가니 살 것 같고요 ㅎㅎ

특히 버블 흑당 라테가 고소하고
너무 달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흑당이 들어가면 너무 달아서 안 좋아했는데
이디야 음료는 너무 맛있어요!
여러분도 드셔 보세요 ^^

둔포 이디야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