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둔포 감자탕 맛집! 볶음밥 맛집 일미집 방문 후기 (밑반찬 너무 맛있어요)

꼬소미 2022. 5. 15. 12:17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둔포 감자탕 맛집으로 유명한
일미 집 소개해드릴게요~


둔포에서 감자탕 맛집을 찾기 힘들었는데
같은 동네 주민 소개로 찾아간 곳이에요~
기대가 됩니다!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이라서
가게 안이 한가해서 좋았어요
자리를 잡고 메뉴를 골라봅니다!


저희는 감자탕 대를 시키고 기다렸어요~
시래기는 따로 추가를 하셔야 해요
감자탕에 시래기가 빠질 수 없으니 추가!!


감자탕 대 사이즈답게
뼈가 엄청난 양이었어요 ㅎㅎ
전 날 과음을 해서 얼른 속을 풀고 싶었어요 ㅎㅎ


국물 맛은 깔끔하고 담백한 느낌이었어요
너무 진한 국물은 별로 안 좋아해서
저는 맛이 딱 좋더라고요!
감자탕 안에 들어있는 감자는 왜 이렇게 맛있는 거죠?
감자 반찬은 안 좋아하는데 말이죠 ㅎㅎ


기본 밑반찬이에요
파김치가 알맞게 익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오이무침도 너무 맛있어서 계속 리필해서 먹고 ㅎㅎ
여기는 밑반찬 맛집인 것 같아요!

보통 감자탕집 가면 밑반찬은 김치, 깍두기, 고추 정도 주시는 곳이 많은데
일미 집은 반찬이 다양해서
더 든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부족하지 않도록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감자탕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막걸리 한 병 시켜서 먹었어요
국순당 막걸리는 뒷 맛이 깔끔하더라고요!
요즘 깔끔한 맛의 막걸리 찾고 있었는데
마음에 드네요 ㅎㅎ


막걸리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는 거 있죠 ㅎㅎ
뼈도 함께 더 추가해봅니다
육수도 더 넣어주셨고요 헤헤


감자탕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인 것 같아요!
사장님께서 정성스럽게 볶아주셔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시래기와 김치가 아삭하게 씹혀서
식감도 좋았어요
다음에도 이 볶음밥 맛이 생각나서 또 올 것 같아요!


둔포에서 감자탕 맛집을 찾아서 다행이에요ㅎㅎ
해장도 하고 든든하게 먹고 싶을 때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일미 집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