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안성 스타필드 맛집 / 시마스시 회전 초밥 메뉴 / 냉모밀 맛집

꼬소미 2022. 5. 28. 11:50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안성 스타필드 안에 있는 맛집 중
회전 초밥 맛집 시마스시 소개할게요^^
임신했을 때 너무 맛있어서
자주 가던 곳이에요~
오랜만에 스타필드에 사람이 북적이지 않아서
이때다! 싶어서 먹고 왔어요^^!

 

시마스시는 스타필드 2층 잇토피아 안에
위치하고 있어요^^
잇토피아로 들어서면 바로 정면이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잇토피아 안에 여러 맛집들이 있어요~!
쇼핑하다가 출출할 때
든든하게 식사도 가능하고
맛있는 간식들도 많이 있어요!

그중 제일 맛집은 시마스시^^
초밥을 너무 좋아해서 종종 시켜먹는데
오랜만에 나와서 먹으니 꿀맛이었어요!
임신했을 때 여기서 10만원이
나올 정도로
먹어봤어요 ㅎㅎㅎ!


테이블은 칸막이로 나누어져 있고
바에 앉아서 먹을 수도 있어요^^

 

초밥뿐만 아니라 메로구이,
냉모밀, 덮밥, 우동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시마스시 회전초밥
메뉴와 가격 알려드릴게요 ^^

재료가 싱싱해서인지 모든 초밥들이
너무너무 맛있어요~!
가끔씩 생각나는 찐 맛집이에요^^
접시당 가격은 2,300원~10,000원까지
구성되어 있어요

자리에 앉으면 된장국과 물을 가져다주세요^^
제가 좋아하는 락교와 와사비, 간장도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세팅할 수 있어요!

연어 냠냠 ㅎㅎㅎ
적당하게 익은 연어와 치즈가
궁합이 잘 맞아요
제가 좋아하는 맛이에요~!

그리고 꼭 시켜먹는 냉모밀!
여기 진짜 냉모밀 맛집이거든요^^
달짝지근하고 새콤하고
무엇보다 살얼음이 있어서
시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탱글탱글 면발!!
여름이면 매일 생각나는 메뉴죠? ㅎㅎ

장어구이 초밥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예요!!
도톰한 장어가 올라가 있어서
먹으면 든든해요 ㅎㅎ

게맛살 유부초밥도 순삭 ㅎㅎㅎ
오늘은 롤이 안보였어요~
롤도 맛있는데 ㅠㅠㅎ

집에서 잘 먹지 않는
연어를 많이 먹었어요 ㅎㅎ
외식할 때는 평소에 안 먹는 걸로
먹어줘야 해요 ㅎㅎ!

생선도 냠냠
쫄깃하고 와사비가
적당해서 좋아요!


이것저것 시식 중 ㅎㅎㅎ
간장 새우가 역시 식감이
좋고 짭짤해서 감칠맛 나요!

타코와사비 ^^
주문해서 바로바로 먹어요!

아사히 맥주도 정말 맛있어요!!
초밥 먹다가 느끼할 때쯤
맥주 한잔^^
계란 초밥은 아기 간식으로 줬어요 ㅎㅎ

이번에도 연어네요 ㅎㅎ
오늘따라 연어가 땡겼나봐요!
다 먹은 접시도 찍었어야 했는데
못 찍어서 아쉽네요 ㅠㅠ!
오늘은 간식(?)으로 ㅎㅎㅎ
간단하게 먹고 아기 옷 쇼핑하러 갔어요^^

초밥 맛집 고민하지 마시고
여기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메뉴도 다양하고 싱싱해서 정말 맛있고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외식하고 왔어요~!

시마스시 맛집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요 ♥

2022.05.25 - [육아 일상/엄마의 소소일상] - 안성 이마트 트레이더스 /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안성 이마트 트레이더스 /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안성 스타필드에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소개할게요^^ 먼저 안성 스타필드에서 트레이더스는 지하 2층으로 보시면 되세요 장을 보실 거면 트레이더스

ggosomi.tistory.com

2022.05.20 - [나들이 갈까/아기랑 나들이 & 아기랑 갈만한 곳] - 안성 가볼만한 곳 안성 스타필드 2층 구경하기!

 

안성 가볼만한 곳 안성 스타필드 2층 구경하기!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안성 갈만한 곳 스타필드 소개할게요 제가 스타필드 앞에서 살다가 이사를 해서 오랜만에 아기와 가봤는데요 역시나 기분전환도 되고 맛있는 것도 먹고

ggosom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