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가장 맛있는 족발 메뉴 추천, 여름에 어울리는 냉채 족발!

꼬소미 2022. 6. 1. 19:15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둔포 맛집 중
가장 맛있는 족발 메뉴
추천할게요^^

한보따리가 배달되어 왔어요 ㅎㅎㅎ
오늘은 여름에 어울리는
냉채 족발이 땡기더라구요!
날이 더워서인지
상큼 달콤한게 먹고 싶었어요~

나란히 세팅해봅니다^^
아주 푸짐하죠?
서비스로 떡볶이, 주먹밥도
주셨어요~

오늘의 메인 메뉴
보들보들한 족발에
새콤한 소스가
너무 맛있어요
아삭아삭 씹히는 야채도 굿굿!

족발에 막국수가 빠질 수 없죠!
대 사이즈라서 엄청 양이 많네요 ㅎㅎㅎ

상추, 깻잎, 마늘, 고추, 쌈장, 젓갈도
함께 싸먹어요^^ 푸 ~ 짐

가장 맛있는 족발
콩나물국은 정말 맛있어요~
후추향이 나는 것 같은
칼칼한 맛!
쌈 한가득 먹고 콩나물국^^

고추 장아찌와 백김치도
함께 싸먹으면 좋아요
중독되는 맛 ㅎㅎㅎㅎ
냉채 족발과
아주 잘 어울려요^^

꺄 맛있는 떡볶이와 주먹밥 ^^
쫄깃 쫄깃하고 매운 떡볶이와
주먹밥은 환상의 궁합이에요!!

부추 무침과 겉절이도 함께
싸먹어야죠!
푸짐하게 많이 주셨네요^^

막국수를 조물조물
잘 섞어서 먹어요^^
냉채 족발과 막국수를
먹으니 정말 여름 같아요 ㅎㅎ
톡 쏘는 맛이 여름과
잘 어울려요!

냉채 족발도 밑에 깔려져 있는
야채들과 소스를 붓고
비벼서 먹어요~
오늘은 소주와 함께 먹었어요
ㅎㅎㅎ
스트레스 풀림^^

주먹밥도 돌돌 말아서
떡볶이 국물에
콕 찍어서 한 입!

냠냠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냉채 족발은 가끔씩
엄~~청 땡기는 날이 있어요!
이제 더워지니 자주 먹을 것 같아요
가장 맛있는 족발
냉채 족발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