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여기 맛집

둔포 카페 빽다방 추천 메뉴, 빽다방 딸기 빽스치노 추천!

꼬소미 2022. 6. 14. 22:47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둔포 카페 중

빽다방 추천 메뉴 알려드릴게요!

저는 몇 년 전부터 빽다방 가면

무조건 이 음료만 마셔요^^

 

오늘은 저녁 산책을 나왔어요~

산책 나오면 빽다방에 들려야죠 ㅎㅎ

음료 하나 들고 둔포 한 바퀴 ㅎㅎ

요즘 산책 재미에 푹 빠져 있어요

둔포 빽다방에 도착했어요^^

늦은 저녁이었는데 손님들이 많이 있었어요~

 

빽다방 안으로 들어가면 키오스크와

손소독제, 빽다방 쿠폰,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가 보이네요 ^^

 

매장은 아담하지만 자리도 넉넉하게 있고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어요~!

 

빽다방 메뉴판이에요 ^^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까지!

너무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ㅎㅎ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있고요!

 

여름 신메뉴가 많이 나왔네요!

여름엔 수박주스를 마셔봐야겠어요 ㅎㅎ

성주 참외 음료도 있고 삼라봉, 아이스크림 라테 등

메뉴가 더 다양해지겠어요 ㅎㅎ

여름엔 다양한 음료를 도전해봐야겠군요!

 

음료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순삭 쿠키도 있어요 ㅎㅎ

귀여운 이름이네요 ^^

 

텀블러도 판매하고 있어요^^

텀블러를 이용하면 음료

100원 할인을 해준대요!

착한 빽다방 ♥

 

매장에서는 플라스틱 컵

사용이 금지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요즘에는 모든 카페가 잘

지키고 있는 것 같아요~

 

100% 당첨 랜덤 쿠폰도 있어요^^

패스 오더 앱을 이용해서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쿠폰을 주나봐요 ^^

매장에 가시면 잊지 말고

가져오세요~!

 

저의 빽다방 추천 메뉴는

딸기 빽스치노에요^^

꺄 이거 하나 들고 산책하면

너무 행복해요 ㅎㅎㅎ

달달하고 톡톡 씹히는 딸기와

시원함 자체인 빽스치노!

임신했을 때 정말 많이 마신 음료예요 ㅎㅎ!

 

남편도 입맛이 비슷해서

저희는 항상 이 음료만 마셔요 ㅎㅎ

올여름에는 다양한 메뉴도 도전해보려고요!

 

하지만 빽다방에 도착하면

항상 딸기 빽스치노만 주문하게 되는 마법 ㅎㅎ

양도 정말 많아서 저녁 내내

마셔야 할 것 같아요^^

달달하고 시원함을 즐기고 싶을 때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기분 전환까지 되네요 ^^

 

둔포 빽다방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