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아기랑 나들이 & 아기랑 갈만한 곳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파크 스위트룸 아기랑 호캉스 다녀왔어요!

꼬소미 2022. 8. 17. 23:37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저번 주에 다녀온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파크 스위트룸 소개할게요!

기분 전환 겸 당일 급 여행으로
호캉스를 찾아보다가
결정한 곳이에요 ^^



지하에 주차를 하고 로비로
올라왔어요~
바다를 보러 가고 싶었으나
당일 예약은 어려워서
송도로 오게 됐어요 ㅎㅎ!



센트럴파크 호텔은 모든 곳이
대리석으로 되어있어요 ㅎㅎ
번쩍번쩍 ✨✨
흐린 날씨였지만 호캉스 하시러
오시는 분들이 꽤 많았어요~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은 웨딩으로
많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위치가 좋아서
결혼식 하기 좋을 것 같아요~
공항도 가깝고 신도시라서 깔끔!!



체크인을 하고
16층으로 올라가요 ^^



스위트룸이라서 아주 넓고 뷰가 좋았어요!
파크뷰는 거의 처음인 것 같은데
확 트인 센트럴 파크뷰에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항상 오션뷰만 찾아다니다가
새로운 뷰를 보니 눈이 즐거워요! ㅎㅎ




송도 신도시와 센트럴파크의
장관을 볼 수 있어요~ 👏🏻



이스턴 킹의 침대가 있고
전체적으로 엔틱한 분위기예요
새하얀 집에 있다가 이런 곳에
오니 새로운 분위기라서 좋았어요~
호불호가 있겠지만 당일 여행 치고
저는 만족했어요 😊
쇼파가 아주 편해요 ㅎㅎ


침대 위쪽과 거실 부분에
스카이뷰 창문이 있어요~
누워서 하늘 보면서 멍 때리기 좋았어요 ㅎㅎ
아무것도 안 하고 누워만 있고 싶은 곳..



아이와 같이 가기 때문에
카펫 바닥 호텔은 무조건 제외시키게 돼요~
아이가 깨끗하고 신나게
놀 수 있는 부분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
대리석 굿!! 👍🏼



급 떠나 온 호캉스이지만
아이도 좋아하고 꽤 만족스러웠어요!



누워서 자꾸 하늘 멍하게 돼요
다음날은 비가 왔었는데
그 분위기도 정말 좋았어요 ^^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건 역시
센트럴파크 뷰에요~🙌🏼
경원재와 센트럴파크, 송도 신도시가
한눈에 보여서 너무 멋있었어요~



경원재!! 너무 고급스럽고 아름답죠~
다음에는 경원재도 가봐야겠어요!
한옥 호텔도 너무 궁금해요 😆



오른쪽은 송도 더위사냥 건물 ㅎㅎ
오크우드 호텔도 한눈에!
여기는 정말 뷰 값인 것 같아요!



짐을 마구마구 올려놓기 좋은
커다란 책상이 있어요!
옆은 티비와 옷장,
냉장고가 준비되어 있어요~



룸서비스 메뉴이니 참고하세요!



욕실도 아주 넓어요 ㅎㅎ
샤워부스가 따로 있고
스파를 이용할 수 있어요~!



여기서 아기가 신나게 놀았어요 ㅎㅎ
수영장은 준비 중이라고 해요~
아마 내년쯤 완공될 것 같아요
스파 없었으면 큰일 날 뻔!!



저녁이 되니 더욱 아름다운 파크뷰~~
문 보트 타시는 분들이 많아서
눈이 더 즐거웠어요 ㅎㅎ
타러 가고 싶지만 체력의 한계... 🥲
다음에는 아이와 함께
꼭 타보고 싶어요!!



경원재와 센트럴파크의 밤이
화려하게 빛나는 야경이에요~
아기도 잘 자줘서 남편하고
맥주 마시면서 야경 감상했어요 ☺️
잠들기 아쉬울 정도로 예뻤던 야경 ✨
누워있는 내내 쳐다보다가 잠들었어요~

송도 호캉스는 처음인데
소소하게 가족끼리 잘 즐기다 온 것 같아요!
뷰만 봐도 즐거웠던 센트럴파크호텔!
잘 쉬다 가요~~😊😊

송도 센트럴파크호텔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