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갈까/아기랑 나들이 & 아기랑 갈만한 곳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조식 후기!

꼬소미 2022. 8. 24. 22:34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조식 후기 알려드릴게요 ^^
이 날 늦잠을 자서 9시쯤
일어나서 1층으로 내려갔어요~



로비 옆쪽으로 가면
조식 뷔페가 보여요!



06:30 - 10:00까지
운영되고 있어요~
조식은 2만 원대로 가성비가
아주 좋아요 ㅎㅎ



조금 늦게 일어났더니
사람들이 꽉 차 있었어요~
식당이 조금 붐비는 느낌이라서
정신이 없었어요 🥲



한식, 양식, 과일, 베이커리,
후식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오믈렛이 맛있었어요~!



왜 항상 조식은
조금만 먹어도 배부른지 ㅎㅎ
아기 챙기느라 뭘 먹었는지도
모르겠어요 😆😆



정신없음 ㅎㅎㅎ
식당이 크지 않아서
많이 붐벼요 😭
직원분들이 입구에 다섯 분?? 정도
계셔서 더 붐비는 기분이었어요 ㅜ



조식 드실 분들은
아침 일찍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전체적으로 기본 구성으로
되어있었고 맛은 괜찮았으나
장소가 협소해서 아쉬웠어요~



주스와 티, 커피가
준비되어있어요~~



커피로 마무리하고 후다닥
나왔어요 ☕️



조식은 역시 새벽에 일찍
먹어야 하는 걸로 ㅎㅎ!!
늦게 일어나서 아쉬웠던 조식 타임 😭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조식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