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일상/유아식 반찬

초기부터 완료기까지 이용한 엘빈즈 후기, 시판 이유식 추천!

꼬소미 2022. 6. 28. 23:15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엘빈즈 이유식 소개할게요^^

저는 초기 이유식부터
완료기까지 꾸준히
만족하면서 이용했어요!


시판 이유식 고민이 많으시죠?
저도 처음에 정말 고민했는데
지인 추천으로 엘빈즈로
정착했어요~

저는 보통 20개씩 주문했어요!
아이스팩과 함께
잘 포장되어서 와요 ^^

정기 배달을 신청할 수도 있고
날짜를 지정해서 배송받을 수 있어요!
우리 아기 맘마 ♥

저는 종류별로 하나씩 시키는 편이었는데
아기가 유난히 잘 먹는
메뉴가 있으면 2~3개씩
시키곤 했어요!
필요한 날짜에 배송이 바로바로 와서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
이렇게 배송이 오면 정말 든든해요 ㅎㅎ

저희 아기는 11개월부터 완료기를
먹었어요~ 이가 4개 났었는데
밥을 아주 잘 먹었어요 ^^
아기가 흑미영양밥도 좋아하더라고요!

보기만 해도 영양이 듬뿍
느껴지는 이유식이에요!

저는 아기도 돌보면서
골고루 요리해서 먹일 자신이 없어서
시판으로 정했는데 후회는 없어요!

아기가 엘빈즈 이유식을
워낙 잘 먹기도 했고
요리 부담 없이 골고루 먹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아기도 잘 먹고 쑥쑥
건강하게 자라줘서 너무
고마워요 ^^

단호박은 제가 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이유식이 궁금해서 한 번씩
맛볼 때가 있는데 정말 다 맛있더라고요 ㅎㅎ
이래서 잘 먹었구나 하하

흑미 닭가슴살 리조또!
리조또 메뉴도 있는데 이것도 맛있어요 ㅎㅎ
궁금해서 먹어본 엄마 ㅎㅎㅎ
아기가 아주 빨리 달라고 하면서
잘 먹습니다!

엘빈즈 한우 듬뿍 이유식은
워낙 유명하죠!
저도 웬만하면 한우 듬뿍으로 거의
시켜서 먹였어요 ^^
한우도 정말 듬뿍 들어있고
영양도 걱정 없어서 너무 편하고 만족해요!

뚜껑 부분을 떼고 이대로 전자레인지
1분이면 아기가 먹기
딱 좋아요!

집에서는 이유식 용기에
덜어서 데워 먹이지만
밖에서는 간편하게
이렇게 이용했어요 ^^

아기가 질려할까 봐
주먹밥으로도 만들어주곤 해요
그리고 제가 집안일로 바쁠 때
이렇게 만들어주면
혼자 잘 먹더라고요!

주먹밥으로 만들 때는
쌀밥을 한 숟가락 넣고 섞어서
만들면 잘 뭉쳐져요 ^^

저희 아기가 좋아한 한우 팽이 아기 밥!
한우가 들어있으면 무조건
잘 먹긴 하는데 이건 유난히
좋아해요 ㅎㅎ
입맛 없어 보이거나 많이 든든하게
먹이고 싶을 때 자주 먹여요^^

엘빈즈 이유식 중
닭고기가 들어간 메뉴들도
다 맛있고 아기가 잘 먹었어요 ^^
들어가는 모든 재료가 국내산이라서
믿을 수 있어요!

저희 아기는 초기부터
완료기까지 아주 잘 먹어줬고
간식도 엘빈즈로 이용했어요^^
간식은 다음에 소개할게요!

그리고 신규회원들은 여러 가지
혜택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저도 잘 이용했어요!

종종 이벤트도 많이 하고
세일도 해서 저렴하게 간식 등을
득템 할 수도 있어요 ㅎㅎ

저는 아주 만족하면서 이용했던
엘빈즈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육아팅 하세요 ♥


2022.05.30 - [육아 일상/유아식 반찬] - 마켓컬리 유아 반찬, 간식 추천 상품! / 돌아기 생선 구이 추천 상품

마켓컬리 유아 반찬, 간식 추천 상품! / 돌아기 생선 구이 추천 상품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마켓 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는 유아 반찬, 간식 추천할게요^^ 매일 반찬 고민하느라 잠이 안 와요 ㅠㅠㅎ 다들 그러시죠? 두 박스가 도착했어요 하나씩 살

ggosomi.tistory.com

2022.05.11 - [육아 일상/유아식 반찬] - [돌아기 미역국] 아기 미역국 끓이기 & 보관 방법

[돌아기 미역국] 아기 미역국 끓이기 & 보관 방법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돌아기 미역국 끓이기 & 보관 방법을 알아볼게요 먼저 자른 미역을 준비해 주세요 (일반 미역도 좋아요) 미역과 소고기를 물에 30분 정도 불려주세요 다진

ggosom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