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일상/유아식 반찬

마켓컬리 유아 반찬, 간식 추천 상품! / 돌아기 생선 구이 추천 상품

꼬소미 2022. 5. 30. 21:30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마켓 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는
유아 반찬, 간식
추천할게요^^

매일 반찬 고민하느라
잠이 안 와요 ㅠㅠㅎ
다들 그러시죠?

두 박스가 도착했어요
하나씩 살펴볼게요 ㅎㅎ

먼저 어린이 순살 삼치예요
가시가 발라져 있어서
에프로 돌려서
으깨주면 끝^^!
간도 적당하고
아이가 잘 먹어요~!

적당한 크기로 소분되어 있어서
손질이 필요 없고
그대로 냉동실에 보관해요^^

에프로 20분 정도 돌려서
아기에게 주고 있어요^^
고등어는 빠르게 품절이라
오늘은 삼치로 구매해서
줬어요^^
삼치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그리고 아기가 좋아하는 꼬소봉 과자예요
이것만 꺼내오면 달려옵니다^^
제가 먹어도 맛있는 고소한 맛!

원재료가 거의 국산이라서
안심이 되어 좋아요^^
외출할 때 하나씩 챙겨가기도 좋구요!

그리고 만만한 콩나물 ㅎㅎㅎ
아이 콩나물국 끓여서
냉장고에 넣어놔요^^

아기 상어 키즈 어묵도
좋아하는 반찬이에요^^
간단하게 어묵탕도 좋고
잘라서 어묵볶음도 해주고 있어요~!

아이도 엄마도 좋아하는 두부 과자^^
은근히 양도 많아서
든든해요 ㅎㅎ
두부과자에 검은깨가 콕콕
박혀 있어 고소해요~
원재료도 거의 국산이구요~!

빠질 수 없는 간식이죠
상하치즈는 냉장고에
항상 두둑하게 준비해놔요^^

그리고 이제 돌이 지나서
김치를 먹이고 싶어서
비비고 백김치를 주문했어요^^

약간 신맛이 있는 새콤한
백김치예요~
아이가 잘 먹어줬으면 좋겠지만
아직은 적응 중이에요 ㅎㅎ
저는 더 잘게 잘라서 주고 있어요^^

아기 치킨너겟도 구매했는데 아기가
아직 잘 못 먹는 것 같아요 ㅠㅠ
마켓 컬리 과자들과 생선은 정말 추천합니다^^!

매일 반찬 고민하느라 많은 엄마들
오늘도 육아팅 하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