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일상/유아식 반찬

엘빈즈 한우 사골곰탕으로 한끼 뚝딱! 아이 반찬 추천!

꼬소미 2022. 8. 4. 23:43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엘빈즈 한우 사골곰탕
소개할게요~^^
매일 아이 반찬 하느라 너무 바쁜 엄마들!
우리 아이 사골 곰탕으로
든든하고 편하게 한 끼
뚝딱할 수 있어요 😋🙌🏼

유아식 시작하면서부터
먹이고 있는 엘빈즈 한우 사골곰탕이에요!
초기 이유식부터 쭉 이용하고 있어서
믿고 먹이고 있어요~ 😊

한 박스에 6개 들어있어요~
일주일에 한두 번
국 끓이기 힘들 때,
아이가 입맛 없어할 때
주는 편이에요 ㅎㅎ

100% 한우 사골과 뼈로
15시간 고아냈다고 해요!
150g으로 양도 적당하고 좋아요 😋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외출 시 하나씩 들고 다니면
아주 든든해요 ㅎㅎ!

 

바쁠 때는 전자레인지 용기에
덜어서 데우거나
끓여서 주고 있어요~!
국물이 정말 진하죠!
맛도 정말 고소하더라고요 ㅎㅎ

저는 떡국으로 자주 끓여서 주고 있어요~!
미역국도 이걸로 끓이면 더 맛있더라고요!
떡국 끓여주면 정말 한 끼 뚝딱!
아이가 맛있게 잘 먹어요~ 😋

간편해서 엄마도 편하고
우리 아이 건강에 좋은 사골 곰탕,
너무 잘 먹이고 있어서
추천해요!!


엘빈즈 한우 사골곰탕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육아팅 하세요 ♥

 

2022.07.23 - [육아 일상/유아식 반찬] - 엘빈즈 반찬 추천! 어린이 주먹밥 현미가케로 만들어 먹여요~

 

엘빈즈 반찬 추천! 어린이 주먹밥 현미가케로 만들어 먹여요~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엘빈즈 간편 반찬으로 구매해 본 바삭바삭 어린이 현미 가케 소개할게요^^ 매일매일 반찬 걱정뿐인 요즘입니다 ㅎㅎ 저는 이유식을 엘빈즈로 쭉 먹여서

ggosomi.tistory.com

 

2022.06.28 - [육아 일상/유아식 반찬] - 초기부터 완료기까지 이용한 엘빈즈 후기, 시판 이유식 추천!

 

초기부터 완료기까지 이용한 엘빈즈 후기, 시판 이유식 추천!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엘빈즈 이유식 소개할게요^^ 저는 초기 이유식부터 완료기까지 꾸준히 만족하면서 이용했어요! 시판 이유식 고민이 많으시죠? 저도 처음에 정말 고민했

ggosom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