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일상/유아식 반찬

엘빈즈 반찬 추천! 어린이 주먹밥 현미가케로 만들어 먹여요~

꼬소미 2022. 7. 23. 23:10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엘빈즈 간편 반찬으로
구매해 본 바삭바삭 어린이
현미 가케 소개할게요^^
매일매일 반찬 걱정뿐인 요즘입니다 ㅎㅎ

저는 이유식을 엘빈즈로 쭉 먹여서
간식, 반찬도 종종 시켜먹고 있어요!
아기 주먹밥으로 만들어주기 좋아 보여서
세 가지 맛 모두 시켜봤어요!

먼저 노랑 마을입니다
닭고기, 단호박, 계란, 치즈가
들어있어요~ 😋

푸른 마을의 재료는
클로렐라, 양배추, 시금치, 브로콜리가
들어있어서 아주 건강식으로
보이네요^^

마지막 빨강 마을은
새우, 당근, 자색고구마, 파프리카가
들어있어요!
여러 가지 골고루 들어있어서
세 가지 모두 사길 잘했어요~

3.5g의 양으로 총 8개가
들어있어요^^
외출할 때도 하나씩 챙겨 다니면
아주 든든합니다!


밥에 한 포를 넣고 비벼서
주먹밥을 만들거나
볶아서 볶음밥으로 만들면 되세요!

쉽게 개봉할 수 있는
이지 컷 부분이 있어서 편리하더라고요!


저는 외출할 때나 주로
아침밥으로 간편하게 이용 중이에요~!
아이도 잘 먹어주어서 뿌듯하고
좋아요^^

적당량 밥에 뿌려서
조물조물 주먹밥으로 만들면 끝! 🤗
현미가 바삭바삭 씹혀서
더욱 맛있는 것 같고 적당히
짭짤해서 아기가 맛있게 잘 먹어요~^^

아이 건강에도 좋고
바쁜 엄마에게도 효자 템인
간편 반찬으로 추천해요 👍🏼

엘빈즈 바삭바삭 어린이
현미 가케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육아팅 하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