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일상/엄마의 소소일상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야식 메뉴로 숯불 파 닭꼬치! (배홍동 소스)

꼬소미 2022. 8. 3. 23:13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으로
숯불 파 닭꼬치 소개할게요!
장을 보러 갔다가 신상품으로
나와있길래 구매해봤어요 😋

너무 맛있어 보여서 ㅎㅎ
바로 담아왔어요~!

간단하게 야식 메뉴로 좋을 것 같아요!
에프로 돌려도 되고
전자레인지도 가능해요~
총 12개가 들어있어요!

오늘 야식으로 4개 먹으려고요! ㅎㅎ
숯불에 한번 구워진 모습이네요 😆

저는 전자레인지로 3분 돌려서
조금 해동했어요~!
오늘은 에프 말고 가스불로
구워서 먹으려고요!!

프라이팬 사이즈에 맞게 잘라서
앞뒤로 노릇노릇 구웠어요 ㅎㅎ

닭다리살이라서 너무 부드럽고
맛은 달달한 데리야끼 닭꼬치
맛이었어요~
야식 메뉴로 완전 추천! 👍🏼

여름이면 생각나는 매콤 달콤한
배홍동 소스!
다양한 요리에 만능 소스로 들어가요 ㅎㅎ
삼겹살을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배홍동 소스에 숯불 닭꼬치
찍어먹을 거예요!
달콤 매콤 😆
궁합이 너무 좋았어요~!

 

간단한 안주로 편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달달한 맛이라서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닭꼬치 싫어하는 사람은 없겠죠 ㅎㅎㅎ


캠핑 요리로 준비해서 가도
정말 좋을것같아요!!
집에서 캠핑 느낌 안주로도 최고네요 ㅎㅎ!

배홍동 소스와 꿀조합!
트레이더스에 가면 또 담아올 것 같아요 👍🏼
맛있고 간편해서 야식 메뉴로
추천해요~~ 😍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숯불 파 닭꼬치, 배홍동 소스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요 ♥

 

2022.07.28 - [육아 일상/엄마의 소소일상] -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투움바 파스타 맛있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투움바 파스타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투움바 파스타 소개할게요^^ 맛도 좋도 간편해서 늘 구매해놓는 식품 중 하나예요! 투움바 파스타는 한 박스에 총 6개가 들

ggosomi.tistory.com

 

2022.06.25 - [육아 일상/엄마의 소소일상] -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글라스락 스텐수박용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글라스락 스텐수박용기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글라스락 스텐 수박 용기 소개할게요^^ 저번에 장을 보다가 우연히 발견했는데 올여름에 잘 쓸 것 같아서 사 왔어요!! 매번

ggosom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