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일상/엄마의 소소일상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글라스락 스텐수박용기

꼬소미 2022. 6. 25. 23:04
728x90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글라스락 스텐 수박 용기 소개할게요^^

저번에 장을 보다가 우연히

발견했는데 올여름에

잘 쓸 것 같아서 사 왔어요!!

 

매번 수박을 잘라서 보관하기도 귀찮고

남은 수박을 랩을 씌워서

보관하는 게 위생적으로

안 좋다고 그러더라고요!

 

뚜껑을 제외하고

식기세척기도 가능하대요 ^^

 

화채 볼도 두 개 들어있어서

알차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귀여운 유리 볼이네요!

 

개봉을 하면 이렇게 들어있어요 ^^

손잡이가 있어서 편리하고

아주 튼튼해 보입니다

역시 글라스락

 

열어보면 수박을 받칠 수 있는

플라스틱 볼이 나와요

손잡이와 구멍이 있어서

물도 잘 빠지고

평소에도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귀여운 화채볼 두 개 ^^

얼른 화채 만들어 먹고 싶어요~

 

밋밋하지 않게 옆에 곡선으로

무늬가 있어서 더 고급스럽고 예뻐요~

화채 만들어먹기 전에

막걸리 잔으로도 사용했었네요 ㅎㅎ

시원해 보이고 너무 귀여워요!

 

이건 야채나 과일 씻을 때도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굿!! ㅎㅎ

 

스테인리스 용기 안쪽에는 리터 눈금도

있어서 대용량 요리할 때

종종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

 

드디어 수박을 넣어봤어요 ㅎㅎ

며칠 동안 써봤는데 너무 편하고

싱싱하게 보관돼서 뿌듯했어요!

사길 잘한 아이템!

 

밀폐가 정~~ 말 잘되더라고요!

아주 꽈악 닫혀요 ㅎㅎ

수박도 일주일 만에 꺼내봤는데

그대로 싱싱하게 보관되어 있었어요^^

올여름 수박 보관은 걱정 없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상품중 

추천할게요!

이렇게 보관하면 다음에 화채 만들어 먹을 때도

편하게 만들어 먹고 너무 좋아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글라스락 스텐수박용기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2022.05.25 - [육아 일상/엄마의 소소일상] - 안성 이마트 트레이더스 /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안성 이마트 트레이더스 /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안성 스타필드에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소개할게요^^ 먼저 안성 스타필드에서 트레이더스는 지하 2층으로 보시면 되세요 장을 보실 거면 트레이더스

ggosomi.tistory.com

2022.06.06 - [육아 일상/육아 아이템 공유] - 모던하우스 여름 캠핑파라솔 시리즈, 물놀이 장난감 추천 상품 ^^

 

모던하우스 여름 캠핑파라솔 시리즈, 물놀이 장난감 추천 상품 ^^

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 오늘은 모던하우스 여름 캠핑 파라솔 시리즈 상품과 물놀이 장난감 추천 상품 소개할게요~ 며칠 전에 쇼핑몰을 갔다가 우연히 들렸는데 예쁜 상품이 정말 많이

ggosomi.tistory.com

 

728x90